고래사 어묵 국탕용 종합어묵 (트레이더스) 리뷰입니다.

오늘은 트레이더스의 고래사 어묵 국탕용 종합어묵 을 먹어보았는데요. 겨울철 따끈한 국물과 함께 먹으면 맛있는 어묵이라 시식코너에서 먹어보고 고래사 어묵 국탕용 종합어묵을 가져오게 됐습니다. 그럼 오늘은 고래사 어묵 국탕용 종합어묵의 가격과 맛에 대해 자세히 알아볼게요~


1. 가 격

고래사 어묵 국탕용 종합어묵의 가격은 12,380원입니다. 총 6인분의 양으로 몸에 좋지 않은 화학성분 3가지가 들어있지 않은 제품이라 하는데요. 900g 의 어묵이라 생각했을때 괜찮은 가격의 제품이었습니다.

작은 소스 3봉이 들어있고, 각가지 모양의 어묵이 들어있어 6인분의 양이었습니다.


2. 총 평

동봉된 액상소스가 들어있는데 조리시 한봉당 500ml의 물과 함께 끓이면 되는 제품이라 물 500ml와 소스 한봉 그리고 어묵 2인분정도 양을 넣어 끓여주었습니다. 5분정도 끓여주면 조리는 끝나는데요. 기호에 따라 대파, 무, 청양고추등을 추가해 먹어도 되는 제품이었습니다.

다 끓여주면 이렇게 어묵이 커지는데요. 국물을 먹어보니.. 감칠맛이 가득한 국물이었습니다. 여기에 면을 삶아 먹어도 맛있는 그런 맛이었구요. 어묵에는 중간중간 청양고추가 들어있어 매콤한 맛도 느낄수 있는 제품이었습니다.

앞전에 코스트코의 삼진어묵과 비교했을때 삼진어묵도 국물과 어묵이 참 맛있었던걸로 기억하는데.. 코스트코의 삼진어묵이 있다면 트레이더스 대표 어묵상품은 고래사 제품들 이라 할정도로 괜찮은 제품들이었고, 다음에도 고래사에서 나오는 어묵들은 재구매 의사가 있을정도로 맛있게 먹었습니다.

참고로, 유튜브 마트일지 채널에는 같은 내용이 영상으로도 있습니다.

아무쪼록 좋은 날들 되시고 또 봬요!!

이전글

올반 멸치 아몬드 밥바 (트레이더스) 리뷰입니다.

다음글

삼선 얼큰해물 짬뽕 (트레이더스) 리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