꼬막 비빔밥 (코스트코) 리뷰입니다.

오늘은 코스트코의 꼬막 비빔밥 리뷰를 해보겠습니다. 코스트코 델리코너에는 한계절에만 팔리는 제품들이 있는데요. 꼬막 비빔밥은 겨울철에만 나오는 계절 상품으로 오늘은 꼬막 비빔밥의 가격과 맛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1. 가 격

꼬막 비빔밥의 가격은 1000g 당 1,549원입니다. 예전에는 1,200원대일때도 있었는데 많이 올랐네요.. 또 포장별로 중량이 다 달라서 가격이 조금씩은 상이합니다. 다만 이따 사진에서 보시면 아시겠지만, 제품의 구성이 꼬막반, 밥반이고 성인남성 2인분의 양으로 가격적인 메리트는 확실한 그런 제품이었습니다.


2. 총 평

겉에서만 많아 보이는 그런 제품은 아니었습니다. 물건을 구매했을때 겉에서 엄청 많아 보이는데 열어보면 눈속임을 당했다.. 라는 생각이 드는 제품들이 있는데요. 이제품은 보이는 그대로 많이 담아논 그런 혜자같은 제품이었습니다.

그냥 저대로 비벼서 먹어도 되지만.. 겨울철 한정 제품인데다가 겨울날씨가 춥기때문에 밥만 따로 담아서 전자렌지도 데워줬는데요. 밥을 완전 뜨겁게 데우는것보다는 어느정도 살짝만 데워서 따로 담아둔 꼬막과 다시 비벼 드시면 맛있게 먹을수 있는 제품이었습니다.

요기에다가 참기름을 조금더 추가하여 비벼주면 정말 맛있는데요.. 이 제품은 겨울철에 적어도 한번이상은 꼭 먹어보는 제품으로 이번에도 정말 맛있게 먹었고 다음에도 계속 재구매하여 먹고싶은 그런 제품이었습니다.

참고로, 유튜브 마트일지 채널에는 같은 내용이 영상으로도 있습니다.

아무쪼록 좋은 날들 되시고 또 봬요!!

이전글

푸라닭 달콤 순살강정 (트레이더스) 리뷰입니다.

다음글

수원 왕갈비 볶음밥 (트레이더스) 리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