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크 가나슈 컵케익 (코스트코) 리뷰입니다.

오늘은 코스트코 제과 코너의 신상 다크 가나슈 컵케익을 리뷰해 보겠습니다. 다크 가나슈 컵케익은 촉촉한 초코컵 케익에 다크 초콜릿 가나슈로 토핑된 디저트로 오늘은 제품의 가격과 맛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글의 구성

  1. 1. 가 격 정 보
  2. 2. 총 평 (리 뷰)

1. 가 격 정 보

다크 가나슈 컵케익의 가격은 19,990원입니다. 달콤한 컵케익이 총 6개가 들어있어 디저트로 좋은 제품인데요. 비쥬얼로 봐서는 왠지 트레이처럼 된 종이마저 달달할 것만 같은 포스를 가지고 있는 빵이었습니다.

하나를 꺼내보니 컵케익 위에 상당히 많은 다크 초콜릿 가나슈가 올라가 있었습니다. 물반 고기반이 아니라 초콜릿반 빵 반 그런 빵이었습니다.


2. 총 평 (리 뷰)

빵을 반으로 잘라 먹어보았습니다. 어느빵이든 우유와 먹으면 정말 맛있지만 특히, 이렇게 달달한 빵들은 반드시 우유와 먹어주면 맛은 배가 되고 만족감도 배가 됩니다. 또, 살도 배가(?) 되는것 같습니다.

하지만 저는 이렇게 우유와 먹었는데요. 딱 상상하시는 대로 정말 맛있는 디저트로 충분한 빵이었고 우유와의 조합도 좋았습니다.

먹다보니 빵을 칼로 잘라서 조각으로 먹는것보다 이렇게 그릇에 넣어두어서 수저로 퍼 먹듯이 먹는게 먹기 편한걸 알게 되었습니다. 혹시 구매해서 드시는 분이라면 잘라서 이런식으로 수저로 퍼 드시길 바라겠습니다. 저는 이 빵에 대해 충분히 만족하였고, 단걸 피하는 시기가 되지 않은 이상 가끔 구매해서 먹어 볼것 같습니다. 다만, 코스트코 빵의 특성상 맛있지만 양은 많고 유통기한은 짧기 때문에 여러명이 먹을수 있는 시기가 오면 구매 하게 될거 같습니다.

오늘도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리고요!

참고로, 유튜브 마트일지 채널에는 같은 내용이 영상으로도 있습니다.

아무쪼록 좋은 날들 되시고 또 봬요!!

이전글

홍콩 밀크티 Dark 1L (트레이더스) 리뷰입니다.

다음글

에멘탈 치즈스틱 (코스트코) 리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