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베러 에그 감자 샌드위치 (트레이더스) 리뷰입니다.

오늘은 트레이더스의 더 베러 에그 감자 샌드위치를 먹었는데요. 트레이더스에는 종종 제빵코너에 신상제품들이 출시합니다. 이제품은 24년 4월기준 신상빵이라 바로 먹어보았는데요. 그럼 바로 더 베러 에그 감자 샌드위치의 가격과 맛에 대해 알아볼게요~


Table of Contents

1. 가 격

더 베러 에그 감자 샌드위치의 가격은 8,980원입니다. 배러미트(대안육)를 활용한 샌드위치 2종세트로 런천미트와 에그샐러드 2개, 소시지패티와 감자샐러드 2개로 구성된 샌드위치 제품이어서 개당 가격은 2,250원 정도입니다.


2. 총 평

포장위에 있는 베러미트 로고는 비건식 대안육을 만드는 전문회사의 로고이구요. 아마도 이 제품의 소시지패티나 런천미트가 배러미트의 제품인거 같은데요.

소시지패티와 감자샐러드 그리고 치즈가 들어간 샌드위치를 먹어보았는데..  빵이 살짝 차가워서 전자렌지 20초정도 돌려주고 먹었습니다.

 만약 제품이 비건식 패티로 만든걸 모르고 먹었다 해도 전혀 이질감이 없는 맛이었고, 감자샐러드와 샌드위치빵의 조화가 좋아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런천미트와 에그샐러드빵을 먹어 보았는데 이 제품도 비건식 런천미트,  에그 샐러드와 치즈가 들어가있는 제품이었습니다.  살짝짭조롬한 런천미트에에그샐러드의 조화가 좋아서 저는 이게 좀 더 제취향에 맞았구요 반으로 갈라도 색감이 참 예쁜빵이었습니다.

아무튼 대안육으로 만든 샌드위치들은 가격도 좋고 그냥 고기로 만든 제품과 맛도 거의 차이가나지 않았고요. 비건식을 하시는 분들이나 가볍게 샌드위치를 드시고 싶은 분들에게는 만족스러운 제품이 될거 같아 추천하겠습니다.

참고로, 유튜브 마트일지 채널에는 같은 내용이 영상으로도 있습니다.

아무쪼록 좋은 날들 되시고 또 봬요!!

이전글

CP 통새우 완탕 (코스트코) 리뷰입니다.

다음글

피코크 우거지 추어탕 (트레이더스) 리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