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야식당 와규 스테이크 볶음밥 (트레이더스) 리뷰입니다.

오늘은 트레이더스의 심야식당 와규 스테이크 볶음밥 리뷰를 해보겠습니다. 트레이더스에는 맛있는 냉동밥이 많습니다. 그중 와규 스테이크와 야채들이 들어간 심야식당 와규 스테이크 볶음밥의 가격과 조리법 그리고 맛은 어떠한지 낱낱이 알아보겠습니다.


글의 순서

  1. 1. 가 격 정 보
  2. 2. 조 리 법
  3. 3. 총 평 (리 뷰)

1. 가 격 정 보

동원 심야식당 와규스테이크 볶음밥은 정가 13,480원입니다. 총 6개입으로 개당 2,250원정도라 면이 아닌 밥으로 한끼의 가격은 혜자스러운 냉동밥이라 할수 있습니다. 냉동밥의 양이 200g이어서, 양이 작긴 하지만 그래도 괜찮은 가성비 퍼포먼스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200g 6봉입니다.)


2. 조 리 법

조리 방법은 2가지로 프라이팬과 전자레인지을 이용해서 먹을수 있습니다. 전자레인지가 더 편하기는 하지만, 밥이 무르는 느낌이 있어 저는 평소 냉동밥은 항상 프라이팬에 가열하는 편입니다. 그래야 밥알이 꼬슬꼬슬 해져서, 더 맛있기 때문입니다.

4~5분간 중불을 이용해 가열해주면 되고, 살짝 밥을 누릉지로 해먹고 싶으시다 하면 6~7분 정도 가열하면 됩니다.


3. 총 평 (리 뷰)

동원 심야식당 와규 스테이크 볶음밥은 양념이 강한 볶음밥은 아니었습니다. 일부 어떤 냉동밥들은 고추장의 맛이 강하거나, 매운맛등 양념이 강한 느낌이어서 한두번은 맛있지만, 그향에 질리는 경우가 가끔있는대요. 이 동원 심야식당 와규 스테이크 볶음밥은 살짝 후추의 맛이 나면서 간이 되어 있는 그런 느낌이고, 야채와 고기등 충분한 재료들이 같이 버무러져 있고, 호주산 와규로 만들어 풍미가 고소한 냉동밥이었습니다. 다음에도 생각이 나면 언제든지 재구매 하고 싶은 상품이었고, 맛있게 먹었습니다.

오늘도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리고요!

참고로, 유튜브 마트일지 채널에는 같은 내용이 영상으로도 있습니다.

아무쪼록 좋은 날들 되시고 또 봬요!!

이전글

피코크 순희네 녹두 빈대떡 (트레이더스) 리뷰입니다.

다음글

오뚜기 칠리새우 (트레이더스) 리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