면사랑 마제소바 (코스트코) 리뷰입니다.

오늘은 코스트코의 마제소바를 먹었습니다. 면 전문기업 면사랑에서 나온 제품으로 코스트코에서만 파는 제품인데요. 24년 4월기준 신상으로 나온 제품이라 따끈따끈한 신상 제품입니다. 그럼 바로 가격과 맛에 대해 자세히 알아볼게요~


1. 가 격

면사랑 마제소바의 가격은 15,990원입니다. 총 1인분의 마제소바가 6개 들어있어 개당 가격은 2,600원 정도인데요. 마제소바 전문점에서 파는 가격과 비교하면 안되겠지만 간편식으로 마제소바를 먹기에 괜찮은 가격인거 같습니다.


2. 총 평

면사랑의 마제소바 입니다. 이름에서도 알 수 있듯이 면 전문기업 면사랑에서 나온 제품인데요.  이름이 마제소바라 일본말로 섞어먹는 혹은 비벼먹는 면.. 이라는 뜻이라 합니다. 

간단히 말해 일본에서는 우리나라의 비빔면처럼 주로 여름에 먹는 제품이라 생각하시면 되는데요.. 1인분의 마제소바가 6개들어가있고, 제품구성은 생면, 비빔소스, 고명, 김깨고명, 다시마식초두개가들어있습니다.

조리법은 끓는물에 고명을 담궈주고, 면  3분 30초 삶아서 비빔면처럼 다 비벼서 먹으면 됩니다. 

소스는 양이 많아서 2/3정도만 넣고, 위에 계란 노른자도 넣어 섞어주었는데요. 

면이 살짝 두꺼운듯 하면서 쫄면의 식감과 밀면의 식감이 반정도씩 느껴졌구요. 고명은 콩고기를 사용해서 인지 기름지지 않고 담백한 맛이었습니다. 

소스에는 두반장도 조금 들어가서인지 중국음식 느낌도 나는 반면에 살짝 짠맛이 강한 소스였습니다.  

여름철 입맛이 없을때 비빔면과 더불어 간편하게 별미로 먹을만한 그런 제품이었습니다!

참고로, 유튜브 마트일지 채널에는 같은 내용이 영상으로도 있습니다.

아무쪼록 좋은 날들 되시고 또 봬요!!

이전글

코코넛 크림 브리오슈 (코스트코) 리뷰입니다

다음글

LACTO-JOY 구미젤리 (코스트코) 리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