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랑 점보 핫도그 (코스트코) 리뷰입니다.

오늘은 코스트코의 명랑 점보 핫도그를 먹어봤습니다. 이제품은 코스트코 명랑 핫도그 로드쇼에 출시된 제품인데요. 코스트코에 정식 입점되지는 않았지만.. 구매해보고 먹어봤습니다. 그럼 바로 명랑 점보 핫도그의 가격과 맛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1. 가 격

명랑 점보 핫도그의 가격은 13,990원입니다. 120g의 핫도그가 8개 들어있고 일반 마트의 보통 핫도그의 크기가 아니라 실제 매장에서의 크기와 비슷한 제품인데요. 매장에서의 핫도그 가격은 대부분의 3천원정도임을 감안한다면 괜찮은 가격으로 구매할수 있었습니다.


2. 총 평

조리는 전자렌지 1분30초 에어프라이어 160도 3분 조리하고 먹으면 됩니다. 물론, 전자렌지로만도 가능하지만 에어프라이어로 조리하면 더 바삭하게 먹을수 있어서 에어프라이어 조리방법을 추천하는 제품입니다.

맛은 보통 소세지 들어간 핫도그의 맛인데요. 소세지에 마늘풍미가 있어 마늘향이 나는 소시지에 빵에 쌀이 함유되어 있어 그냥 밀가루 빵보다는 살짝 바삭한 식감이었습니다.

말만 들어도 그냥 길거리 핫도그보다 맛있다는게 느껴지시나요??

그래서, 요즘 인스타에 유행하는 샐러드빵을 만들어 봤는데요.

소세지를 반으로 갈라주고.. 양배추와 오이를 넣어 케찹을 뿌려봤습니다.

보이시나요? 동네 빵집에 파는 샐러드빵과 비슷하게 생겼죠??

그런데 핫도그도 맛있고 야채도 신선해서인지.. 동네 샐러드 빵과 비슷하지만 비교할수 없을정도의 맛이었는데요.. 핫도그로 이렇게 만들어 먹으면 인스타용으로 눈으로 먹는 음식일수도 있지만.. 먹어도 맛있는 제품이었구요.. 다음에도 충분히 재구매할만 제품이란 생각이 들었습니다.

참고로, 유튜브 마트일지 채널에는 같은 내용이 영상으로도 있습니다.

아무쪼록 좋은 날들 되시고 또 봬요!!

이전글

푸드올로지 콜레 티 워터 (트레이더스) 리뷰입니다.

다음글

명랑 케이준 통모짜 (코스트코) 리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