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 페스츄리 (코스트코) 리뷰입니다.

오늘은 코스트코의 미니 페스츄리 리뷰를 해보겠습니다. 미니 페스츄리는 제빵코너에 있는 제품인데요. 4종류의 페스츄리가 5개씩 총 20개가 들어있는 제품으로 여러명이 먹을수 있는 양의 제품입니다. 그럼 오늘은 이 제품의 맛과 가격 그리고 다른점은 어떤지 한번 자세히 알아볼게요~


글의 순서

  1. 1. 가 격 정 보
  2. 2. 총 평(리뷰)

1. 가 격 정 보

미니 페스츄리 20ct의 가격은 11,990원입니다. 그러므로 개당가격은 600원 정도인데요. 요즘같은 고물가 시대에 작은빵이지만 하나에 600원이라니 가격적인 메리트는 있습니다. 박스에 가득차 있는 빵들을 보아하니 벌써 배가 부르네요 ^^


2. 총 평(리뷰)

빵 이름이 명확히 명시 되어 있지 않아서 제 나름대로 이름을 지어 봤는데요..

각 빵의 맛은 이러했습니다.

첫번째 딸기맛의 후렌치 파이는 사실 저 해태 후렌치 파이와 맛은 살짝 달랐으나 저런 느낌의 맛의 빵이었습니다. 딸기잼이 가운데 있고 그것을 감싼 페스츄리의 맛이 나는 제품이었습니다.

두번째는 시나모 롤이었습니다. 이름에서 나오듯이 시나몬(계피)맛이 나는 빵이었고, 시중 빵집에서 파는 시나몬 롤에 비해 크기가 작아서 한입에 쏘옥 먹을수 있는 크기이기도 하여 먹기 좋은 크기로 만든것 같습니다.

세번째는 메이플 피칸 페스츄리입니다. 빵 겉면에 피칸 조각 그리고 견과류의 조각들이 붙어있어 바삭함을 느낄수 있었고, 빵 안에는 마치 사과잼같은 느낌의 메이플 시럽이 가득하게 있어 달콤함까지 느끼게 하는 빵이었습니다. 사람마다 취향이 있겠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이 빵이 제일 맛있었습니다.

네번째는 커스터드 파이 혹은 슈크림 파이입니다. 페스츄리 가운데 커스터드 크림이 있어 커스터드에 들어있는 계란 노른자 때문인지 고소하면서도 크리미 한 느낌이 정말 맛있는 제품이었습니다.

오늘은 이렇게 미니 페스츄리 를 먹어봤는데요. 맛으로 가격으로 모두 만족한 제품이었습니다. 그러므로 언제든 재구매를 할 의사가 있는 제품이고, 아는 지인들에게도 추천해줄수 있는 제품이라고 생각합니다.

오늘도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리고요!

참고로, 유튜브 마트일지 채널에는 같은 내용이 영상으로도 있습니다.

아무쪼록 좋은 날들 되시고 또 봬요!!

이전글

풀무원 모짜렐라 핫도그 (코스트코) 리뷰입니다.

다음글

비폰 베트남 칠리 쌀국수 (코스트코) 리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