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삭콩콩 서리태 스낵 (코스트코) 리뷰입니다.

오늘은 코스트코의 헤이그램 바삭콩콩 서리태 스낵을 구매했습니다. 코스트코에는 2020년부터 코스트코에 출시된 제품인데요. 오랜기간 은은하게 사랑받는 제품이어서 왜 좋은지 가격과 맛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1. 가 격

바삭콩콩 서리태 스낵은 650g의 국내산 서리태를 사용한 제품으로 가격은 15,490원입니다. 히말라야 솔트와 설탕으로만 구워낸 제품인데요. 인터넷 몰에서 코스트코 리셀러들이 판매하는 가격도 다른 서리태 스낵에 비해 가격이 저렴하여 잘 팔리는 만큼 코스트코에서 정말 좋은 가격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2020년 출시되었을때는 이런 통에 담겨 팔렸는데 제품의 포장을 바꾸었습니다.


2. 총 평

 총 650g의 국내산 서리태 97.5%의 함량과 히말라야 핑크솔트, 설탕으로 구워낸 제품입니다.

검은콩은 갱년기 여성과  탈모방지, 단백질 보충용등 건강한 스낵으로도 인기가 많은데요.

간편한 안주로도 좋고, 소금, 설탕으로 조미되어있어 맛도 심심하지 않고 동네 로컬 마트에서 파는 서리태 스낵가격에 비해 굉장히 저렴하기도 합니다.

과자나 스낵을 건강하게 먹을 대체상품으로 좋을거 같아서 저도 자주자주 구매 할거 같습니다

다만, 이가 약하신분들이나 이를 치료했던 분들이라면 천천히 드시는걸 추천하겠습니다~

참고로, 유튜브 마트일지 채널에는 같은 내용이 영상으로도 있습니다.

아무쪼록 좋은 날들 되시고 또 봬요!!

이전글

트레이더스 24년 5월 3주차 신상정보입니다

다음글

Combos 체다 치즈크래커 (코스트코) 리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