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비고 언양식 바싹 불고기 (트레이더스) 리뷰입니다.

오늘은 트레이더스의 비비고 언양식 바싹 불고기 리뷰를 해보겠습니다. 언양식 불고기는 맛있기로 유명하죠. 비비고에서 언양 불고기를 본따서 만든 제품인데요. 그럼 이 제품의 가격과 맛 그리고 어떻게 먹어야 하는지 자세히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글의 순서

  1. 1. 가 격 정 보
  2. 2. 조 리 법
  3. 3. 총 평 (리 뷰)

1. 가 격 정 보

비비고 언양식 바싹 불고기는 14,480원입니다. 패티가 10개 들어있어, 패티 하나당 가격은 1,450원정도인데요. 큰 패티 한장의 가격치고는 저렴한 편이라 가성비는 좋은 제품입니다.


2. 조 리 법

비비고 언양식 바싹 불고기의 조리법은 두가지로 하나는 프라이팬에 조리, 하나는 에어프라이어로 조리하는것입니다. 저는 이번에 두가지로 다 해서 먹어봤는데요. 밀키트나 냉동식품의 경우 저는 전자레인지 조리를 제외한 프라이팬이나 에어프라이어 둘다 좋아하는 방식이기에 이번에는 둘다 해봤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https://www.youtube.com/watch?v=eImWhF9mxng&t=10s 마트일지 유튜브 채널에 나와있습니다.


3. 총 평 (리 뷰)

프라이팬에 굽고 있는 모습인데요. 패티가 얇아서 굉장히 짧은 시간에도 조리가 가능한 제품이었습니다. 맛은 언양식 불고기의 맛이라기보다는 냉동식품중에 너비아니나 떡갈비의 맛과 매우 흡사했는데요. 비비고 언양식 바싹 불고기 만의 특별한 맛은 없었던것 같습니다. 매우 익숙한 맛이었습니다.

그래도 가격을 생각한다면 나쁘지 않은 제품인데요. 다음에라도 언제든 재구매는 가능할것 같습니다.

오늘도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리고요!

참고로, 유튜브 마트일지 채널에는 같은 내용이 영상으로도 있습니다.

아무쪼록 좋은 날들 되시고 또 봬요!!

이전글

미쓰리 떡볶이 소스 (트레이더스) 리뷰입니다

다음글

사라다 가득 크라상 (트레이더스) 리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