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폰 베트남 칠리 쌀국수 (코스트코) 리뷰입니다.

오늘은 코스트코의 비폰 베트남 칠리 쌀국수 리뷰를 해보겠습니다. 코스트코에서는 몇가지 쌀국수가 있는데요. 이 제품은 특히 조리법이 간단하여 간편하게 먹을수 있다고 합니다. 그럼 이 제품의 가격과 맛 그리고 다른 사항이 있는지 자세히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글의 순서

  1. 1. 가 격 정 보
  2. 2. 조 리 법
  3. 3. 총 평 (리 뷰)

1. 가 격 정 보

비폰 베트남 칠리 쌀국수의 가격은 13,490원입니다. 총 16개가 들어있어 개당 가격은 840원 정도여서 가격적인 메리트는 충분히 있는거 같습니다. 그외에도 조리법이 끓는 물만 붓고 4분이면 되기 때문에 맛만 좋다면 충분히 좋은 제품일거라고 생각이 드는 제품이었습니다.


2. 조 리 법

조리법은 두가지인데 하나는 제품을 용기에 모두 담고 끓는물을 부어 먹으면 되고, 다른 하나는 라면처럼 끓여서 먹는 방법이 있습니다. 오늘은 정말 간단하게 용기에 담아서 끓는물을 부어 먹는 방법으로 먹어보겠습니다. 그래도 충분히 괜찮은지 한번 먹어보겠습니다.

이렇게 스프포함 3봉과 면을 담아서 뜨거운 물을 부어 기다리면 되는 제품입니다.


3. 총 평 (리 뷰)

물을 붓고 4분후에 젓갈로 휘저어서 먹어보는데, 맛이 프랜차이즈 쌀국수에 비해 손색없이 괜찮았습니다. 그러나, 잘 보이지는 않지만 고수의 향이 나기에 고수를 싫어하시는 분이라면 섭취가 힘드실수도 있다고 생각이 들었습니다.

하지만, 쌀국수의 맛은 맛있었고, 가격대비 정말 괜찮은 상품이라고 생각도 들었습니다.

국수도 쌀국수의 식감 그대로고 국물도 쌀국수의 국물 그대로였습니다. 이 가격에 이런 제품을 구현해 냈다는게 신기했던 제품입니다. 조리법도 정말 간단했고, 맛도 좋아 다음에도 언제든 재구매를 할 의향이 있는 제품이었습니다.

오늘도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리고요!

참고로, 유튜브 마트일지 채널에는 같은 내용이 영상으로도 있습니다.

아무쪼록 좋은 날들 되시고 또 봬요!!

이전글

미니 페스츄리 (코스트코) 리뷰입니다.

다음글

요플레 이지 드링크 플러스 (코스트코) 리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