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우유 카스테라 크림빵 (6입) 트레이더스 리뷰입니다.

오늘은 트레이더스의 빅우유 카스테라 크림빵 리뷰를 해보겠습니다. 트레이더스에는 꾸준히 새로운 제빵 제품이 출시되는데요. 오늘은 그중에서 24년 1월에 나온 빅우유 카스테라 크림빵의 가격과 맛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1. 가 격

빅우유 카스테라 크림빵의 가격은 6개입에 8,980원입니다. 그러므로 빵 하나의 가격이 1,500원 정도라 빵 크기로 봤을때도 가성비가 좋은 제품인데요. 안에 크림도 가득 들어있고 밖에는 카스테라 가루로 마무리한 빵이라 가격적인 메리트는 좋은 제품이었습니다.


2. 총 평

빵안에 크림이 가득 들어있는 빵이었습니다. 제품 이름에 빅우유라 써있어서 생크림이 가득한 빵인줄 알았으나, 그런맛은 아니었고요. 그래도 충분히 맛있게 먹을수 있는 제품이었습니다. 또, 빵의 크기가 상당해서 간단하게 식사로도 가능한 제품이었는데요. 우유와 먹었을때 궁합이 좋은 그런 빵이었습니다.

겉표면에는 카스테라 가루가 발라져있어서 고소함과 달달한 맛을 느끼게 하는 빵이었습니다. 제품의 소비기한은 구입일로 2일이라 하루에 3개는 먹어야 소비기한내에 다 먹을수 있는데요. 마트의 제빵 제품들은 가격대비 훌륭한 맛을 내는 제품들이 많은데.. 많은 양으로 인하여 다 먹을수 있는가.. 하는 고민을 제외한다면 충분히 가격적으로도 맛으로도 훌륭한 제품들이 참 많은거 같습니다. 저는 다음에도 이 제품을 재구매할 의향이 있고, 맛있게 먹어서 굉장히 만족한 제품이었습니다.

참고로, 유튜브 마트일지 채널에는 같은 내용이 영상으로도 있습니다.

아무쪼록 좋은 날들 되시고 또 봬요!!

이전글

장사의 신 밀키트 (바지락 칼국수, 국물 떡볶이) 리뷰입니다.

다음글

올반 멸치 아몬드 밥바 (트레이더스) 리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