샐러드 데이 (팩) (트레이더스) 리뷰입니다.

오늘은 트레이더스에 다녀왔는데요. 샐러드 데이 제품을 가져왔습니다. 샐러드 데이의 가격과 맛에 대해 자세히 알아볼게요~


1. 가 격

샐러드 데이의 가격은 5,980원입니다. 샐러드데이 채소 600g과 오리엔탈 드레싱, 아몬드 슬라이스가 들어있는 제품입니다.

샐러드 제품은 다른 마트나 쿠팡에서도 얼마든지 구입해 먹을수 있는 제품인데요. 가격이나 구성을 비교해보면 이제품이 싸고 좋다..는 아니지만 준수한 양과 가격을 보여주고 있어 트레이더스에 방문하셨다면 구매하셔도 후회는 없을만한 제품이었던거 같습니다.


2. 총 평

샐러드의 구성은 양상추, 파프리카, 치커리, 적근대, 양배추, 적채 6가지가 600g 들어있고 소스와 아몬드 슬라이스까지 들어있는 올인원 샐러드 상품입니다.

이제품은 사실 기존에 트레이더스에서 팔던 빅가든 샐러드와 구성이 크루통과 로메인을 제외하고 포장까지 똑같은 상품인데요. 위의 빅가든 샐러드도 그렇지만 이 샐러드데이도 다른 구매처보다 더 훌륭하다 하기는 뭐하지만.. 샐러드를 드시고 싶을때 트레이더스에 방문하셨다면 구매하셔도 후회는 없을만한 제품이었습니다.

그래서 다음에 제가 트레이더스에 들렀는데 샐러드를 먹고싶으면 충분히 재구매를 할만한 제품이란 생각이 들었구요.. 다른 좋은 샐러드 제품에 비해 못지 않은 제품이라 추천드리겠습니다.

참고로, 유튜브 마트일지 채널에는 같은 내용이 영상으로도 있습니다.

아무쪼록 좋은 날들 되시고 또 봬요!!

이전글

두부곤약 비빔밥 산채불고기 (트레이더스) 리뷰입니다.

다음글

푸드올로지 콜레 티 워터 (트레이더스) 리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