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고기 버섯 비빔밥 (코스트코) 리뷰입니다.

오늘은 코스트코의 냉동밥중 하나인 소고기 버섯 비빔밥 리뷰를 해보겠습니다. 코스트코에는 정말 많은 냉동밥들이 있는데요. 오늘은 그중에서 풀무원에서 출시된 소고기 버섯 비빔밥을 먹어보고 가격과 맛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1. 가 격

소고기 버섯 비빔밥의 가격은 14,190원입니다. 총 262g의 제품이 6개 들어있어 한봉지에 2,300원정도 하는 제품이었는데요. 일반 밥 한공기의 가격으로 생각한다면 괜찮은 가성비를 보여주는 제품이었습니다.


2. 조 리 방 법

조리방법에는 여러가지가 있는데 저는 냉동밥의 경우 무조건 팬조리를 하는 편입니다. 전자렌지에 돌릴경우 밥이 눅눅해 지는거 같아 주로 팬으로 볶는 편인데요. 이제품은 물 2큰술을 넣고 팬에 조리를 하면 되는 간편한 제품이었습니다.

제품을 볶아주다가 밥이 어느정도 녹았다면 동봉된 간장양념장과 참기름을 넣어 마무리 하면 되는 간단한 조리법의 제품입니다.


3. 총 평

보통 냉동밥의 경우 한봉지에 300g 인데 이제품은 그보다 양이 살짝 적었습니다. 맛은 간이 쎄지 않아서 아이들도 쉽게 먹을수 있는 제품이었는데요. 그렇다고 엄청 특이한 맛이거나 그렇지는 않고 양념장과 참기름 때문인지 살짝 간이 되어 있는 냉동밥이었습니다. 다만, 특유의 향이나 맛이 없어서 그냥 무난하게 먹을만한 제품이었는데요.. 개인적으로 냉동밥의 경우 특별히 매운 낙지 볶음밥이나 케이준 볶음밥을 제외하면 편하게 전자렌지로 돌려서 먹을수 있는 장점 외에는 그닥 구매하고픈 제품들이 많이 없었는데요. 이 제품도 또 재구매를 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지 않았습니다.

그래도 간은 적당하여 그냥 간단하게 먹을만한 제품… 이었습니다.

참고로, 유튜브 마트일지 채널에는 같은 내용이 영상으로도 있습니다.

아무쪼록 좋은 날들 되시고 또 봬요!!

이전글

삼립 조청모약과 세트 (코스트코) 리뷰입니다.

다음글

백설 찍어먹는 디핑 솔트 (코스트코) 리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