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인 냉동 항정살 2kg (트레이더스) 리뷰입니다.

오늘은 트레이더스의 스페인 냉동 항정살 2kg를 구입했습니다. 대용량 육류코너에 있는 제품인데요. 평소에도 구매해 보고 싶었던 제품이었는데 세일도 해서 겸사겸사 가져왔습니다. 그럼 바로 스페인 냉동 항정살 2kg의 가격과 맛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Table of Contents

1. 가 격

스페인 냉동 항정살 2kg의 가격은 35,980원입니다. 보통 돼지고기에서 가장 비싼 부분중에 하나인 항정살의 가격이 100g에 1,800원 정도여서 항정살 가격으로는 정말 저렴한 제품이었습니다. 물론 가격이 다는 아니기에 밑에 맛에 대해 설명해보겠습니다.


2. 총 평

양이 많아서 집에 가져오자마자 소분을 해주었습니다. 대용량의 제품이라 한번에 먹을게 아니라면 소분은 필수인데요. 작게 크게 여러방식으로 하나씩 소분을 해주고 냉동고에 넣어 보관을 해주었습니다.

제품을 구워서도 먹고

요즘 유행하는 항정살 수육 혹은 항정살 찜.. 처럼 먹어 봤는데요..

일단 육질이 물론 한돈 1등급같은 맛은 아니었습니다. 그것에 비하면 살짝 질길수 있으나 가격을 생각해보면 메리트가 있는 제품이었고, 한 10년전만해도 외국산 삼겹살이나 고기들은 돼지고기냄새가 심하고 맛도 완전히 달라서 아예 먹지 못하는 음식으로 인식되는 경우가 많았는데요. 요즘에는 사람들의 입맛들이 다 상향 평준화가 되어서인지.. 요즘은 음식점이나 마트를 가서 봐도 그런 고기들은 팔지 않는거 같습니다.

이 제품도 양 대비 가격이 싸서 어떨지 걱정반 기대반 했었는데 나름 가격대비 매우 좋은 제품이었고.. 보통 돼지고기집들이 한돈을 쓰지 않을 경우에는 이정도 퀄리티의 고기가 나오는거 같아서 굳이 그런 고기를 먹느니 이 제품을 사다가 먹겠다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아무튼 양도 많고 맛도 괜찮아서 만족하면서 먹었구요.. 아직도 양이 많이 남아있어서 당분간 고기는 이걸로만 구워먹어야겠습니다.

참고로, 유튜브 마트일지 채널에는 같은 내용이 영상으로도 있습니다.

아무쪼록 좋은 날들 되시고 또 봬요!!

이전글

포미 토마토 주스 (트레이더스) 리뷰입니다.

다음글

미니 도너츠 16ct (코스트코) 리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