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선 설농탕 (코스트코) 리뷰입니다.

오늘은 코스트코의 신선 설롱탕 리뷰를 해보겠습니다. 코스트코에는 여러가지 설렁탕, 곰탕등의 제품들이 있는데요. 오늘은 그중에서도 인기가 좋은 신선 설농탕의 가격과 맛 그리고 먹는 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글의 구성

  1. 1. 가 격 정 보
  2. 2. 조 리 법
  3. 3. 총 평 (리 뷰)

1. 가 격 정 보

신선 설농탕의 가격은 23,790원입니다. 총 4개가 들어있어 개당 가격은 대략 6천원정도 합니다. 보통 설렁탕 한그릇의 가격을 감안한다면 집에서 먹는 것을 생각할때 제품만 좋다면 괜찮은 가격이라 할수 있는것 같습니다 ^^


2. 조 리 법

육수를 냄비에 담아 중불에서 가열한후 준비된 그릇에 고기를 담아 끓인 탕을 부어 먹으면 되는데.. 저는 한번에 다 넣어서 끓였습니다 ^^


3. 총 평 (리 뷰)

신선 설농탕은 리뷰를 하기전에도 인터넷에서 추천글도 많고 영상도 많아 기대를 많이 했었는데요. 기대가 너무 높았었는지 저는 살짝 실망도 한 제품입니다. 물론, 조리법에 국물은 새로 끓이고 고기를 끓이지 않고 그릇에 담아 끓인 국물을 부어서 먹어야 하는데, 1차적으로 제가 조리를 잘못한 것도 문제였던것 같지만, 고기를 국물과 살짝 끓였다고 참치살처럼 흩어져 버리는게 고기에 대한 만족도가 조금 떨어지기도 했었습니다.

코스트코에서 궁 한우 곰탕이라던지 다른 제품을 먹어보면 가타부타 설명할순 없어도 만족감이라는게 생겼는데 이 제품에선 그정도의 만족감을 느끼지는 못했습니다. 다만, 국물이 고소해서 맛있다고는 생각했습니다. 또, 어떤분들에게는 어떤제품보다 이 제품이 맛있다고 느끼실수도 있으니 호불호가 갈릴수도 있겠다고 생각이 들었지만, 일단 저는 재구매는 하지 않을거 같습니다.

오늘도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리고요!

참고로, 유튜브 마트일지 채널에는 같은 내용이 영상으로도 있습니다.

아무쪼록 좋은 날들 되시고 또 봬요!!

이전글

JACQUET 미니 브라우니 믹스 (코스트코) 리뷰입니다.

다음글

유기농 현미 크런치 라이스 롤러스 (코스트코) 리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