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워홈 치킨 스테이크 (트레이더스) 리뷰입니다.

오늘은 트레이더스의 아워홈 치킨 스테이크를 구매했습니다. 아워홈에서 나온 치킨 스테이크는 920g의 제품인데요. 바로 아워홈 치킨 스테이크의 가격과 조리방법과 맛에 대해 알아볼게요


1. 가 격

아워홈 치킨 스테이크의 가격은 13,980원입니다. 총 920g의 용량이고 4개의 치킨스테이크와 소스가 들어있는 제품입니다. 저는 3천원 할인기간에 구매했습니다. 조리는 에어프라이어, 오븐, 프라이팬 조리로 가능합니다.


2. 총 평

이 제품은 15시간 저온숙성으로 브라질산 통닭다리살로 만든 오븐 스테이크 인데요. 

조리방법은 에어프라이어, 오븐, 프라이팬 조리가 가능한 제품입니다.

제품을 열어보면 4개의 통닭다리 치킨 스테이크와 소스가 개별 포장되어있고, 소스는 뜨거운물에 중탕하고 스테이크는 해동하지 않은 상태로 에어프라이어에 넣어주면 됩니다

스테이크는 껍질부분 반대면으로 180도 5분 껍질쪽으로 10분 이렇게 조리했는데요. 이렇게 하면 바삭한 껍질을 맛볼수 있습니다.

이제 다 돼서 꺼냈는데 껍질부분도 바삭해지고 속살도 뜨겁게 잘 있었습니다.

스테이크는 치킨햄버거 패티정도의 크기이고, 퍽퍽한 가슴살에 비해서 부드러우면서 적당한 양념으로 소스없이도 맛있는 스테이크이고, 소스는 오리엔탈 소스에 마늘향이 살짝나는 소스여서 치킨 스테이크와도 잘 어울리는 소스였습니다.

퍽퍽한 닭가슴살 대신해도 먹을만한 제품이었구요. 다음에도 충분히 재구매할만한 제품이었습니다.

참고로, 유튜브 마트일지 채널에는 같은 내용이 영상으로도 있습니다.

아무쪼록 좋은 날들 되시고 또 봬요!!

이전글

미니 초코 크리스피 1kg (코스트코) 리뷰입니다.

다음글

한생 도토리 묵사발 (트레이더스) 리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