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반 구슬 함박 스테이크 (트레이더스) 리뷰입니다.

오늘은 트레이더스의 올반 구슬 함박 스테이크 리뷰를 해보겠습니다. 트레이더스에는 여러가지 올반 회사 제품이 있습니다. 그중에 오늘은 홍대 구슬 함박 스테이크와 함께 만든 제품에 대해 가격과 조리법 그리고 맛에 대한 평가를 한번 해보겠습니다.


글의 구성

  1. 1. 가 격 정 보
  2. 2. 조 리 법
  3. 3. 총 평 (리 뷰)

1. 가 격 정 보

올반 구슬함박 스테이크의 가격은 정가 12,980원입니다. 총 8개가 들어있어 하나의 가격은 1,600원 정도이어서 괜찮은 가성비를 보여주는 제품입니다. 또한 구슬함박 스테이크는 이미 홍대에서 유명한 맛집이어서 어떤 제품일지 굉장히 궁금했던 제품이었습니다.


2. 조 리 법

조리방법은 끓는물에 소소를 해동시켜주면서 프라아팬에 식용유를 두르고 약불에서 5~6분정도 뒤집어 가며 노릇노릇하게 구워주면 됩니다. 함박스테이크가 다 익고 구워졌으면 이제 뜨거운물에서 가열시켜주던 소스를 부어주면 조리는 끝납니다. 또한, 맛있는 함박 스테이크위에 계란 후라이를 하나 얹어 먹어도 꿀조합의 제품이 되기도 합니다.

큰봉투에 함박 스테이크 8개가 들어있고, 소스는 개별 포장돼 있습니다.

봉지 하나에 함박 스테이크 본체가 다 들어있습니다 ^^


3. 총 평 (리 뷰)

함박 스테이크의 밀키트/ 간편식품 제품은 여러곳에서 나오고 있습니다. 그리고 어느곳이 맛있다 하고 고르기 힘들정도로 맛은 상향 평준화가 돼 있습니다. 올반 구슬 함박 스테이크도 그렇습니다. 예를들면, 오뚜기 3분 햄버그 스테이크, CJ 고메 함박 스테이크등 소스때문인지 함박 스테이크 제품을 출시하는 회사들의 제품은 모두 거의 비슷합니다. 다만, 고기의 느낌이 살짝씩 다른대요. 솔직히 말씀드리면 위에 3회사중에 고기는 제일 냉동식품 스러웠습니다. 오뚜기 3분 햄버거가 제일 고기맛이 나고, 고메 함박은 중간정도, 올반 구슬 함박 스테이크는 냉동 가공 함박 느낌.. 이랬습니다.

이것도 취향 차이라 생각이 들어서 나쁘다는 말씀은 아니고요. 저는 재구매는 하지 않을것 같습니다. 패티가 제 스타일이 아니어서요.

오늘도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리고요!

참고로, 유튜브 마트일지 채널에는 같은 내용이 영상으로도 있습니다.

아무쪼록 좋은 날들 되시고 또 봬요!!

이전글

오뚜기 칠리새우 (트레이더스) 리뷰입니다.

다음글

트레이더스 음료 추천 3가지 (오틀리 디럭스, 돈시몬 오렌지, 고칼슘 저지방 우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