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반 해물 야채튀김 (트레이더스) 리뷰입니다.

오늘은 트레이더스의 올반 해물 야채튀김 리뷰를 해보겠습니다. 올반에서도 좋은 제품이 많이 출시되는데요. 그중 7월 신상품인 해물 야채튀김의 맛과 가격등 자세한 정보를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글의 순서

  1. 1. 가 격 정 보
  2. 2. 조 리 법
  3. 3. 총 평 (리 뷰)

1. 가 격 정 보

올반 해물 야채튀김의 가격은 12,980원입니다. 야채튀김이라고 하면 일반적으로 떡볶이와 찰떡궁합이라고 생각하는데요. 내용물은 저의 경우에 총 13개가 들어있었는데요. 그래서 개당 가격은 천원정도였습니다. 가격대로 보면 정말 괜찮은 제품이었습니다.


2. 조 리 법

조리법은 프라이팬과 에어프라이어로 가능했는데요. 저는 에어프라이어로 만들어 봤습니다. 에어프라이어로는 160도에서 16~20분정도 돌려주면 되는데요. 저는 좀더 바삭함을 위해 20분정도를 돌려줫습니다.


3. 총 평 (리 뷰)

또 3무 첨가로 감미료 3가지를 넣지 않았다고 합니다. 제품 이름대로 올바르고 반듯한 음식을 만드려는 회사의 슬로건을 느낄수 있는 부분이었습니다.

이 제품의 재료는 탱글한 해물 3종 (오징어, 홍합, 새우)와 신선한 야채 4종 (대파, 당근, 감자, 양파)로 만들었다고 합니다.

저는 최대한 바삭하게 먹으려고 20분정도 돌려주었는데요. 사실 제가 기대했던 야채튀김처럼 바삭한 맛은 아니었습니다.

떡볶이 먹을때 먹는 야채튀김으로 생각하고 구매를 했었는데요. 야채튀김이라기 보다는 전의 느낌이었습니다. 식감도 전이랑 가장 비슷했습니다. 전이라 하면 기름기 가득한 야채, 해물 맛인데요.

튀김의 바삭함을 기대하고 구매하신다면 실망하실수도 있습니다. 다만, 전이라 생각하고 구매한다면 충분히 괜찮은 상품이기도 합니다. 감미료가 들어가지 않은 싱싱한 야채와 해물로 만든 전이라 생각하면 가격과 맛에서 모두 만족스러울수 있다고 생각하는데요. 상품의 이름만 바꿔줘도 구매자가 혼돈하지 않을거라 생각합니다.

오늘도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리고요!

참고로, 유튜브 마트일지 채널에는 같은 내용이 영상으로도 있습니다.

아무쪼록 좋은 날들 되시고 또 봬요!!

이전글

사라다 가득 크라상 (트레이더스) 리뷰입니다.

다음글

연세우유 생크림 우유롤 (트레이더스) 리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