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플레 이지 드링크 플러스 (코스트코) 리뷰입니다.

오늘은 코스트코의 요플레 이지 드링크 플러스 리뷰를 해보겠습니다. 요플레 이지 드링크 플러스는 실온에 보관가능하다는점이 특이점인데요. 그럼 이 제품의 가격과 맛은 어떻고 다른점들은 어떤지 자세히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글의 순서

  1. 1. 가 격 정 보
  2. 2. 총 평 (리뷰)

1. 가 격 정 보

요플레 이지 드링크 플러스의 가격은 12,490원입니다. 저는 사실 오천원 할인할때 사서 굉장히 저렴하게 구입했는데요. 가끔 이렇게 크게 할인하는 경우도 있다고 하니 기회를 한번 노려보시기 바랍니다.

저도 원래 구매 리스트에 있던 제품은 아니었는데요. 시식해주시던 직원분께서 너무 친절하게 주셔서 먹어봤는데 맛또한 괜찮아서 구입해서 온 제품입니다.

한 박스에 200ml 가 12개 들어있는데요. 그러므로 200ml 한개당 가격은 1,040원입니다. 하지만 5천원 세일하는 기간에 사신다면 할인이 굉장히 많이 된 가격에 드셔보실수 있습니다.


2. 총 평 (리뷰)

이 요거트는 실온에서도 보관이 가능한 제품입니다. 요거트라 하면 원래 냉장보관을 안했을시 부풀어서 몇시간만 되도 먹기가 힘든게 인지상정인데, 이제품은 특이하게도 그렇지도 않고, 유통기한도 꽤 긴편입니다. (방부제를 많이 사용한거겠죠?)

그래도 방부제나 MSG가 몸에 정말 해롭다고 하는 과학적인 증거는 없기에 긴 유통기한과 실온보관이 가능하여 야외에 요플레를 가지고 나가도 상할거 같은 걱정을 덜어줄수 있다고 생각해서 이 제품의 장점으로 이런부분을 꼽겠습니다.

영양정보를 봐도 포화지방도 물론 많지만, 칼슘과 식이섬유등도 많이 함량되어 있어 건강한 영양분을 섭취하는데도 좋은것 같습니다.

이 제품도 언젠가 다시 할인을 한다면 충분히 다시 구매해서 먹을 의사가 있는 제품이었습니다.

오늘도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리고요!

참고로, 유튜브 마트일지 채널에는 같은 내용이 영상으로도 있습니다.

아무쪼록 좋은 날들 되시고 또 봬요!!

이전글

비폰 베트남 칠리 쌀국수 (코스트코) 리뷰입니다.

다음글

궁 한우 도가니탕 (코스트코) 리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