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기농 현미 크런치 라이스 롤러스 (코스트코) 리뷰입니다.

오늘은 코스트코의 유기농 현미 크런치 라이스 롤러스 리뷰를 해보겠습니다. 유기농 현미 크런치 라이스 롤러스는 일반적으로 자주 볼수 있는 쌀과자중 롤러 모양으로 생긴 과자를 유기농 현미로 만든 과자입니다. 오늘은 유기농 현미 크런치 라이스 롤러스의 가격과 맛 그리고 자세한 리뷰를 한번 해보겠습니다.


글의 구성

  1. 1. 가 격 정 보
  2. 2. 총 평 (리 뷰)

1. 가 격 정 보

유기농 현미 크런치 라이스 롤러스의 가격은 12,490원입니다. 물론 저는 세일 기간에 구입을 해서 만원이 안되는 가격에 구입을 하였습니다. 그러므로 세일 기간에 사면 하나에 2백원정도에 라이스 롤러스 한개를 먹을수 있는데요. 가격적인 면에서 굉장히 메리트가 있는 제품이라고 생각이 들었습니다.

제품은 10개들이 이런 봉지가 총 5개가 들어있어 총 50개의 라이스 롤러스가 들어있습니다. 그리고 제품 겉면에는 달콤한 당분이 발라져 있어서 바삭하면서도 달달한 맛이 나는 제품이었습니다.


2. 총 평 (리 뷰)

이런 모양의 과자는 길거리에서도 자주 볼수 있는데요. 아마두 길거리에서 파는 제품보다도 가격이 더 저렴한것 같았습니다. 게다가 유기농에 현미로 만든 제품이니 같은 제품 대비 가격과 맛 그리고 건강까지 생각하는 제품이라는 생각이 들었는데요.

맛 또한 대부분이 아시는 맛 그 맛입니다! 또한 포화지방 0g, 트랜스 지방 0g 함량이고 단백질이 11% 들어간 제품이어서 백미로 만든 제품보다 월등히 좋은 제품이라 생각이 드는데요. 맛도 비슷한 제품중에서도 충분히 맛있다고 할수 있을만큼 괜찮았습니다. 다음에도 저는 이런류의 제품이 먹고 싶어 진다 혹은 이 제품이 또 할인을 한다 하면 재구매 의사가 있는 제품이기도 했습니다.

오늘도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리고요!

참고로, 유튜브 마트일지 채널에는 같은 내용이 영상으로도 있습니다.

아무쪼록 좋은 날들 되시고 또 봬요!!

이전글

신선 설농탕 (코스트코) 리뷰입니다.

다음글

햇반쿡반 베이컨 계란 볶음밥 (코스트코) 리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