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쿡 델리미트 브런치 부어스첸 (트레이더스) 리뷰입니다.

오늘은 트레이더스의 존쿡 델리미트 브런치 부어스첸 리뷰를 해보겠습니다. 트레이더스에 소시지 코너에는 정말 많은 소시지가 있는데요. 오늘은 그중에서 새로 나온 존쿡 델리미트 브런치 부어스첸의 가격과 맛에 대해 자세히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글의 구성

  1. 1. 가 격 정 보
  2. 2. 조 리 법
  3. 3. 총 평 (리 뷰)

1. 가 격 정 보

존쿡 델리미트 브런치 부어스첸 720g의 가격은 9,680원입니다. 눈으로 대충 어림잡아 양을 보아도 정말 괜찮은 가격의 제품입니다. 존쿡의 소시지는 워낙 유명하고 인기가 좋아서인지 2022년까지 6년 연속으로 브랜드 대상을 받기도 하였다 해요. 상을 이렇게 오랫동안 받은 제품들은 다 이유가 있더라구요^^

존쿡 델리미트 브런치 부어스첸는 국산돈육 90% 함량에 참나무로 훈연을 하였고 길이는 7cm 정도 하며 이름에서 부어스첸이라는 뜻은 작은 사이즈의 독일식 소시지를 의미한다고 합니다.


2. 조 리 법

조리법은 끓는 물에 3분정도 데쳐주면 됩니다. 그리하여 에그 스크램블이나, 베이크드 빈, 빵 등과 함께 브런치로도 많이 먹는다고 합니다. 저는 오늘 물에 끓여 소시지만 그냥 먹어볼게요 ^^

소시지를 넣어주고 3분정도 끓는물에서 저어가며 끓여주면 준비는 끝납니다.


3. 총 평 (리 뷰)

물에 끓이고 나니 소시지가 조금 불었습니다. 식감은 뽀드득 하면서 육즙이 터져나오는 식감의 소시지 였습니다. 사실 이런제품은 건강에는 어떨지 모르겠지만 맛있죠. 저는 이런제품들을 밥도둑이라고 부릅니다. 간장게장이 밥도둑이라는건 옛말인것 같습니다. 글쓴이가 이 글을 쓰기 전후에도 이 제품을 또 구매하여 현재도 냉장고에 구비하고 있을정도로 괜찮은 제품이기도 합니다. 또 언제든 재구매할 의향이 있는 제품입니다.

오늘도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리고요!

참고로, 유튜브 마트일지 채널에는 같은 내용이 영상으로도 있습니다.

아무쪼록 좋은 날들 되시고 또 봬요!!

이전글

서울우유 골든 저지밀크 (트레이더스) 리뷰입니다.

다음글

후라이드 치킨봉 1.4kg (트레이더스) 리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