찢어 놓은 먹태구이 (트레이더스) 리뷰입니다.

오늘은 트레이더스의 찢어 놓은 먹태구이를 먹어보았습니다. 이 제품은 세일을 잘 안하는 제품이기도 한데요. 황태를 좋아하는 편이라 자주 사먹기도 하는 제품이지만 왜 그런지 한번 자세히 설명해보겠습니다.


Table of Contents

1. 가 격

찢어 놓은 먹태구이의 가격은 12,980원입니다. 90g의 황태와 충분한 양의 소스 3가지 구성으로 된 제품인데요. 영양도 좋고 맛도 좋은 황태이고, 그냥 찢어놓은 황태가 아니라 구운 황태라 양에 비해 비쌀수는 있지만 3가지 충분한 양의 소스도 동봉되어 있어 좋은 가격의 제품인거 같습니다.


2. 총 평

러시아산 먹태가 손질되어있고 소스도 와사비마요 3봉, 진한마요 2봉, 가맥소스 3봉이들어있습니다. 

제가 먹태를 좋아하는 편이라 자주 먹는편인데 마트나 온라인 몰의 먹태는 바삭하지 않고 눅눅한 식감의 먹태가 많아서 실망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그나마 이 제품은 바삭한 식감의 먹태이기도 하고 소스의 종류와 양도 충분해서 만족스러운 제품입니다.

소스는 3가지 다 마요네즈가 들어간 소스로 먹태와  잘어울리기도 하지만 개인적으로는 와사비 마요 소스가 제일 맛있었습니다.

아무튼 술안주나 간식으로 먹기 좋은제품이었고, 매장에서 파는 바삭한 먹태를 집에서 드시고 싶은분께는 그나마 가장 바삭한 제품이라 추천할만한 제품이었습니다.

참고로, 유튜브 마트일지 채널에는 같은 내용이 영상으로도 있습니다.

아무쪼록 좋은 날들 되시고 또 봬요!!

이전글

피코크 우거지 추어탕 (트레이더스) 리뷰입니다.

다음글

코코넛 크림 브리오슈 (코스트코) 리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