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 프루트 망고젤리 (트레이더스) 리뷰입니다.

오늘은 트레이더스의 탑 프루트 망고젤리를 구매했습니다. 탑 프루트 망고젤리는 동남아 여행시 선물용으로 인기가 많고 최근 각종 방송에도 많이 나오는 제품이죠. 원래는 320g의 제품인데 트레이더스에서 핫딜 제품으로 1kg 대용량으로 판매중입니다. 그럼 바로 가격과 맛에 대해 알아볼게요


1. 가 격

탑 프루트 망고젤리의 가격은 1kg에 9,980원입니다. 해외에서 구입하거나 구매대행, 국내 이마트나 다른 매장에서 판매하는 탑 프루트 망고젤리는 320g용량으로 4천원에서 7천원까지도 판매하는데요. 트레이더스에서 제조회사와 합작해 만든 대용량 제품으로 용량은 많지만 가격적으로는 유일무이하게 싸게 파는거 같습니다.


2. 총 평

이제품은 개인적으로도 인터넷 몰에서 자주 시켜먹는 제품인데요. 베트남여행시 주로 선물용으로 인기가 많은 제품이고 저도 이제품을 그렇게 처음 접해봤는데 처음 먹었을때부터 너무 맛있어서 코스트코나 트레이더스에 대용량으로 입고가 되길 기다렸던 제품입니다. 

인터넷몰이나 이마트에서 320g 에 싸게는 4천원대에서 7천원에도 팔리는 제품인데 이번에 트레이더스에서 대용량 1kg를 만원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총 몇개가 들어가있는지 세어보았는데 108개가 들어있고, 먹어보면 정말 맛있는 제품이라 강력추천하겠습니다.!!

탑젤리는 여러맛(딸기, 사과맛등)이 있는데  트레이더스에서 파는 이 망고맛 젤리가 제일 맛있기도 합니다.

참고로, 유튜브 마트일지 채널에는 같은 내용이 영상으로도 있습니다.

아무쪼록 좋은 날들 되시고 또 봬요!!

이전글

삼립 미니 생크림 보름달 (코스트코) 리뷰입니다.

다음글

카리야 포크카레 약간 매운맛 (트레이더스) 리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