탕종크림치즈 소금빵 (트레이더스) 리뷰입니다.

오늘은 트레이더스의 탕종크림치즈 소금빵 리뷰를 해보겠습니다. 트레이더스의 제빵코너는 항상 새로운 신제품들을 출시하는데요. 오늘은 그중에서 탕종크림치즈 소금빵의 가격과 맛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1. 가 격

탕종 크림치즈 소금빵 6입의 가격은 9,980원입니다. 먼저 탕종의 뜻을 알아보면.. 탕종은 동양에서 서양빵과 다르게 촉촉함과 부드러움을 더해주기 위해 넣어주는 워터 루 인데요. 그것을 일컫는 말입니다. 서양빵인 바게트등의 빵들에 비해 조금더 부드러운 식감을 내주는 빵이어서 이렇게 소금빵을 만들면 탕종 소금빵이라고 합니다.

아무튼 탕종 소금빵에 크림치즈를 넣은 빵 6개의 가격으로 훌륭한 가성비의 빵인데요. 총 6개 이지만 3개는 바질페스토를 더했고 3개는 그냥 플레인과 크림에 견과류가 붙어있는 빵이기도 합니다.

크림을 발라놓은게 사람 이빨처럼 보이는데요.. 그래서인지 미관상으로 재미있고 귀여워 보이는 모양을 띄고 있는 제품이기도 합니다^^


2. 총 평

플레인을 더하고 크림에 견과류가 붙어있는 빵인데요. 보기에도 달콤하면서 크림을 온전히 느낄수 있는 빵이기에 호불호 없이 누구나 좋아할만한 빵인거 같습니다. 빵의 식감은 살짝 베이글과 비슷한 식감이었습니다.

일단 크림이 들어가서 남녀노소 누구나 맛있게 먹을수 있는 빵이었습니다.

나머지 3개는 바질페스토가 발려있는 빵이었는데요. 바질페스토 특유의 향이 가득하여서 바질페스토를 좋아하는분께는 호, 안좋아하는분께는 불호인 빵일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아무튼 두 종류의 빵 모두 맛있고, 먹지 않아도 충분히 상상이 가능한 빵일거 같은데요. 다음에도 크림빵이 먹고 싶다면 재구매를 할수 있을만한 제품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오늘도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리고요!

참고로, 유튜브 마트일지 채널에는 같은 내용이 영상으로도 있습니다.

아무쪼록 좋은 날들 되시고 또 봬요!!


탕종 크림 치즈 소금빵

가공유크림(프랑스산), 식물성크림(가공유지/말레이시아산(팜핵경화유), 가당연유(원유:국산, 유당: 미국산), 밀가루(밀(캐나다, 미국산), 정제소금(중국산), 펄솔트 (기타소금(독일산))

이전글

풀무원 어육달 통가래떡 떡볶이 (트레이더스) 리뷰입니다.

다음글

한우물 얼큰 차돌 짬뽕밥 (트레이더스) 리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