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밀리 파티 세트 (트레이더스) 리뷰 입니다.

오늘은 트레이더스의 패밀리 파티세트를 리뷰해보겠습니다. 트레이더스에는 맛있는 빵들이 많은데요. 그중에서 가장 최근에 나온 패밀리 파티세트가 궁금해서 직접 사서 맛과 자세한 리뷰를 해보겠습니다.


글의 구성

  1. 1. 가 격 정 보
  2. 2. 총 평 (리 뷰)

1. 가 격 정 보

패밀리 파티 세트의 가격은 12,980원입니다. 제품의 내용물을 보면 정말 많은 빵이 있는데요. 종류만 해도 수가지가 되어 버라이어티한 제품이라 할수 있습니다. 단짠 단짠을 느낄수 있는 제품이기도 합니다.


2. 총 평 (리 뷰)

통팥앙금, 완두앙금, 햄치즈 페스츄리, 앙금볼, 페스츄리등 총 7가지 종류의 빵이 있습니다. 빵의 구성이 최근의 빵이라기 보다 살짝 옛스러운 빵들이 위주로 있는데요. 개인적으로는 최근 팥빵이 맛있어지고 있어 통팥 앙금이 기대되는 구성이었습니다.

하나씩 접시에 담아 놓고 먹어 보았습니다. 먼저 앙금볼인데요. 작지만 반을 먹어보니 빵안에 앙금이 차 있는 빵이었습니다. 이런거는 주로 겨울에 따뜻하게 먹었던 기억이 나는데 .. 아무튼 옛스런 제과 중 하나였습니다.

크로아상도 있었는데요. 불에 바삭하게 구워서인지 겉이 참 바삭하고 가루가 날리긴 했지만 너무 맛있게 먹었습니다.

그외에 페스츄리부터 단팥빵등 살짝 옛스러운 빵들의 향연이었는데요. 그래도 저에게는 하나하나 다 맛있었습니다. 이 빵의 느낌으로 말하자면 좋다는거 다 넣은 거추장 스럽게 멋을 낸 제품이 아니라, 단팥이면 단팥, 앙금이면 앙금 이렇게 좋은것 하나로 빵의 맛을 내 버리는 어찌보면 순수한듯한 빵의 느낌이었는데요. 그래서인지 정감도 가고 옛날부터 자주먹던 그런 제품이어서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다 장점이지만 딱 하나의 단점을 꼽자면.. 양이 많아서 저 혼자 먹기에는 참 많더라구요 ^^ 물론 이것도 장점이라면 장점이 될수 있습니다 ^^

아무튼 저는 이 제품을 다음에도 제가 필요할 일이 생기면 충분히 재구매를 할것 같은 상품이었고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오늘도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리고요!

참고로, 유튜브 마트일지 채널에는 같은 내용이 영상으로도 있습니다.

아무쪼록 좋은 날들 되시고 또 봬요!!

이전글

소불고기 전골 (트레이더스) 리뷰입니다.

다음글

훈제 삼겹보쌈 세트 (트레이더스) 리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