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 딸기 두부 도너츠 (트레이더스) 리뷰입니다.

오늘은 트레이더스의 풀무원 딸기 두부 도너츠 를 구입했습니다. 풀무원에서는 요즘 두부를 넣은 글레이즈드 도넛부터 여러가지 제품들을 출시하는데요. 이번에는 딸기 필링이 들어가있는 제품으로 바로 가격과 맛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1. 가 격

이 제품은 작은 미니 도너츠가 20개 들어가 있어 개당 가격은 800원정도입니다. 이름은 미니 도넛이지만 한입에 먹을수 있는 사이즈는 아니고 미니라고 하기엔 큰 사이즈라 양대비 가격은 좋은거 같습니다. 양이 많다고 좋은건 아니고 맛과 성분이 중요하겟죠? ㅎ 바로 밑에서 알아볼게요!!


2. 총 평

요즘 풀무원에서 비건식을 자주 출시하는데 이 제품은 도너츠이지만 두부함량이 13% 들어있는 제품입니다.   물론 두부맛이 나거나 함량이 느껴지는 제품은 아니고 성분표를 봐도 그냥 보통 도넛과 같이 지방이 많이 포함된 성분의 제품인데요. 도넛위에 슈가 파우더가 뿌려져있고 딸기필링도 어느정도 가득한 도너츠여서 달달한 맛의 도너츠인데요.  맛으로 보면 제일 맛있다라 하기는 그렇지만 도너츠 하나에 800원 정도라 가격적으로는 메리트가 있는 제품이었습니다.

다만, 개별포장이 안되있어서 보관이 어려운게 단점이었고  도넛의 맛으로 보면 스탠다드한 느낌의 도너츠라서 여러 사람이 있을 경우 한번쯤 다시 구매할만한 제품이었습니다.

참고로, 유튜브 마트일지 채널에는 같은 내용이 영상으로도 있습니다.

아무쪼록 좋은 날들 되시고 또 봬요!!

이전글

와피노 미니 초코콘 700g (트레이더스) 리뷰입니다.

다음글

코스트코 신상/ 재입고 (24년 6월 17~23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