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코크 우거지 추어탕 (트레이더스) 리뷰입니다.

오늘은 피코크 우거지 추어탕 (트레이더스)을 먹었습니다. 이 제품은 이마트 PB 브랜드 피코크 상품인데요. 바로 피코크 우거지 추어탕의 가격과 맛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1. 가 격

피코크 우거지 추어탕은 17,980원입니다. 500g의 추어탕 4개구성의 제품이어서 개당 가격은 4,500원 정도입니다. 1~2인분정도의 양의 추어탕 가격으로는 매우 합리적이고 좋은 가격인데요.. 가격도 가격이지만 사실 맛과 영양이 더 중요하겠죠? 그럼 아래에서 더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2. 총 평

 미꾸라지를 갈아 넣은 제품으로 우거지, 무청, 부추를 같이 끓여줬다 하는 제품인데요.

피코크는 이마트가 만든 식품 pb 브랜드로 노브랜드가 이마트의 저가의 pb 브랜드라 하면 피코크는 나름 가공식품의 고급화 전략으로 출시된 브랜드입니다.

이 제품의 조리법은 직접가열, 중탕조리등의 방법으로 가능한데 저는 직가열 방법으로 5~6분정도 끓여주었습니다.

제품을 열어보니 정말 진한추어탕입니다. 살짝 걸죽한 들깨탕 같은 비쥬얼이었고, 제가 추어탕을 원래 좋아하는 편이라 이 제품포함 4군데정도에서 주문해 먹어보았는데요. 지금까지 그 맛을 다 기억하지는 못하지만 첫입에서부터 실망한경우가 많은데, 이 제품은 그래도 제가 먹어본 추어탕 밀키트제품중에서 첫 맛에서부터 그닥 실망스럽지 않았는데요.  밀키트로 간단하게 추어탕을 드시고 싶은 분들이 계시다면 한번쯤 드셔보셔도 괜찮을 만한 제품이어서 추천해 보겠습니다

참고로, 유튜브 마트일지 채널에는 같은 내용이 영상으로도 있습니다.

아무쪼록 좋은 날들 되시고 또 봬요!!

이전글

더 베러 에그 감자 샌드위치 (트레이더스) 리뷰입니다.

다음글

찢어 놓은 먹태구이 (트레이더스) 리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