햇반쿡반 베이컨 계란 볶음밥 (코스트코) 리뷰입니다.

오늘은 코스트코에서 판매하는 햇반쿡반 베이컨 계란 볶음밥 리뷰를 해보겠습니다. 햇반에서는 요즘 햇반과 다른 제품을 섞어서 먹는 컵밥, 냉동밥등의 제품들을 출시하고 있는데요. 오늘은 그중에서 햇반쿡반 베이컨 계란 볶음밥의 가격과 맛 그리고 자세한 평가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글의 구성

  1. 1. 가 격 정 보
  2. 2. 조 리 법
  3. 3. 총 평 (리 뷰)

1. 가 격 정 보

햇반쿡반 베이컨 계란 볶음밥은 13,490원이며 300g의 냉동밥이 5개 들어있습니다. 그러므로, 하나에 2,700원정도 하는 냉동밥이라 나쁘지 않은 가격에 판매 하는것 같습니다. 하지만, 우리에겐 맛과 영양이 중요하겠죠? ㅎㅎ 한번 자세히 볼게요~

300g 밥이 총 5팩 있습니다.

햇반에서는 라이센스라는 밥알의 고슬함을 살리는 햇반만의 노하우가 있어, 밥을 만들때 이런 기술을 사용한다고 합니다. 이런 기술이 적용된 제품이었네요!


2. 조 리 법

후라이팬에 기름을 아주 살짝 둘러 밥을 조리하면 되는데요. 냉동밥은 정말 급한일이 있거나 다른 이유가 없다면 무조건 후라이팬에서 조리를 하시라고 말씀 드리고 싶습니다. 왜냐하면 전자렌지에 돌리면 밥알이 떡밥처럼 되는 경우가 많아서 식감이 별로 좋지가 않더라구요. 그런데 후라이팬에서 조리를 하시면 밥알도 그렇고 전체적인 식감이 좋아집니다. 특히, 볶음밥의 경우 살짝 누룽지처럼 만들어 먹으면 훨씬 맛있기에 항상 후라이팬 조리를 추천 드리겠습니다.


3. 총 평 (리 뷰)

밥이 다 된거 같아 먹었는데요. 솔직히 그냥 별로였던것 같습니다. 무슨맛인지.. 형용하기가 어렵더라구요. 맛있으면 맛있다.. 맵다. 달다.. 이렇게 표현할수가 있는데.. 정확한 표현을 하기는 어려웠고 그냥 먹는 순간 맛없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런데 재료는 베이컨과 계란 야채들이 눈에 보일정도로 들어있어서 보기에는 괜찮았습니다. 원래는 중국집 계란 볶음밥 비슷한 맛을 상상했었는데 달라서 케찹을 위에 뿌려 섞어 먹었습니다. 재품의 재구매는 하지 않을거 같습니다.

오늘도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리고요!

참고로, 유튜브 마트일지 채널에는 같은 내용이 영상으로도 있습니다.

아무쪼록 좋은 날들 되시고 또 봬요!!

이전글

유기농 현미 크런치 라이스 롤러스 (코스트코) 리뷰입니다.

다음글

CJ 꼬마돈까스 1400g (코스트코) 리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