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 샐러드 믹스 (코스트코) 리뷰입니다.

오늘은 코스트코의 데일리 샐러드 믹스 리뷰를 해보겠습니다. 최근 출시된 신상품인 데일리 샐러드 믹스는 낱개로 포장되어 있어 보관이 용이한 제품인데요. 오늘은 데일리 샐러드 믹스의 가격과 맛이 어떠한지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글의 구성

  1. 1. 가 격 정 보
  2. 2. 총 평 (리 뷰)

1. 가 격 정 보

데일리 샐러드 믹스는 샐러드 100g 5봉과 소스 5봉이 들어있어 6,990원 하는 제품입니다. 다만 유통기한이 길지 않아 바로 먹을 샐러드외에는 냉동보관으로 유통기간을 늘려주는게 좋습니다. 100g당 가격으로 보면 용량대비 가성비가 좋은 제품은 아니지만 낱개의 포장으로 편리성을 생각하면 괜찮은 제품입니다.


2. 총 평 (리 뷰)

데일리 샐러드 믹스는 맛있는 발사믹 소스와 12가지 야채가 들어가있고 개별 포장되어 있어 편리하게 샐러드를 즐길수 있는 제품입니다.

이 데일리 샐러드는 샐러드의 기본베이스인 재료들로 가득해서 다른재료와 추가해 먹으면 더욱 맛있게 즐길수 있는데요. 저는 순살치킨과 함께 먹어보았습니다.

순살치킨과 함께 먹으니 유린기 같기도 하고 치킨 샐러드 같기도 한 제품이 되었습니다.

샐러드 재료들을 직접 사다가 손질해서 먹으려면 정말 번거롭고 재료 보관도 쉽지 않은데요. 재료 손질까지 된 제품은 많지만 하루 먹을 양정도로 낱개로 포장되어 있는 제품이라는 점에서 다른제품과 조금더 차별성을 둘수 있는 제품인것 같습니다.

이러한 편리성 때문에 언제든지 저는 재구매를 할 의향이 있는 제품이었습니다.

오늘도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리고요!

참고로, 유튜브 마트일지 채널에는 같은 내용이 영상으로도 있습니다.

아무쪼록 좋은 날들 되시고 또 봬요!!

이전글

고메 소이 허니순살 (코스트코) 리뷰입니다.

다음글

한우 1+ 등심 로스 (코스트코) 리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