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23년 7월 트레이더스 신상빵 3가지 (베러미트 포테이토, 듀얼 포카치아 샌드, 수제 당근 호두 케이크) 리뷰를 해보겠습니다. 트레이더스에는 맛있는 빵이 참 많은대요. 그럼 신상빵들의 가격과 맛은 어떤지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글의 순서
1. 베러미트 포테이토
베러미트 포테이토 파이는 4개입에 8,980원으로 개당 1,500원정도입니다. 또한 베러미트 포테이토 파이는 비건식으로 출시 되어졌는대요. 제품의 포장을 뜯는순간 만두, 피자빵 등이 떠오르는 제품이었습니다.
빵사이에 가려진 고기덩어리가 보이시나요? 저게 고기가 아니고 대안육으로 만들어졌다고 합니다. 실제 글을 보지 않거나 말로 듣지 않고 먹으면 고기를 먹었다고 생각할정도의 식감이었는대요. 아는 지인에게 말을 하지 않고 주었더니 고기빵이라고 생각할 정도였습니다.
가운데를 잘라보니 가득차있는 속살(?)이 있었네요.. 묵직한 빵의 느낌으로서 간식을 넘어선 빵이라고 생각했고, 다음에도 출출할때 먹을만한 빵으로 재구매 할것 같습니다.
2. 듀얼 포카치아 샌드
듀얼 포카치아 샌드는 4개입으로 11,980원입니다. 그러므로, 개당 가격은 3천원정도입니다. 원래 샌드위치 가격이 야채나 치즈등이 들어가 일반 빵보다 조금 비싼 느낌이 있죠? 이것도 그러한듯 한대요. 사실 이빵은 살짝 보기좋은 개살구 같은 느낌이 빵이었습니다.
실물로 봐도 정말 후레쉬하고 맛있게 생겼죠? 또한, 햄도 구겨서 넣을 정도로 많이 넣은 느낌이 들고 그렇습니다. 하지만.. 실제는….
종이 트레이에 가려서 잘 보이지 않았을뿐, 이렇게 반쪽짜리 빵이었습니다. 물론 반쪽은 정말 맛있습니다. 하지만, 질소과자, 반쪽짜리 샌드위치를 극혐하는 글쓴이라 저는 이빵은 비추할거 같습니다.
3. 수제 당근 호두 케이크
이번엔 7월 신상빵 마지막 수제 당근 호두 케이크입니다. 16개입에 8,980원이어서 개당 가격은 550원 정도입니다. 미리 말씀드리면 가격을 생각했을때 가성비는 괜찮은 제품이었습니다.
국내산 당근과 캘리포니아 호두로 만들어진 케이크 입니다.
동글동글 귀엽게 생겼습니다. 맛은 케이크의 식감에 호두가 가운데 있는 옛날 약과맛이 나는 빵(?) 이라고 해야 할까요. 디저트로 먹기 좋은 느낌입니다. 제가 유튜브를 영상 찍을때 2번째 듀얼 포카치아 샌드의 실망한 기분이었는지 비추천을 하였는데, 지금 생각해보니 가격과 맛을 고려했을때 괜찮은 빵이었습니다.
오늘은 이렇게 23년 7월 트레이더스 신상빵 3가지를 알아보았습니다. 추천제품도 있고, 비추천 제품도 있지만 이건 개인적인 의견이니 참고만 하시길 바랍니다.
오늘도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리고요!
참고로, 유튜브 마트일지 채널에는 같은 내용이 영상으로도 있습니다.
아무쪼록 좋은 날들 되시고 또 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