빠삭한 연어칩 타르타르 (트레이더스) 리뷰입니다

오늘은 트레이더스의 빠삭한 연어칩 타르타르 리뷰를 해보겠습니다. 빠삭한 연어칩 타르타르는 연어를 말린 스낵으로 타르타르의 함량도 있어 스낵이나 맥주 안주로도 충분히 훌륭한 제품입니다. 그러면 오늘은 빠삭한 연어칩 타르타르의 가격과 맛을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글의 순서

  1. 1. 가 격 정 보
  2. 2. 총 평 (리 뷰)

1. 가 격 정 보

빠삭한 연어칩 타르타르의 가격은 9,980원입니다. 30g의 6봉지로 낱개포장돼 있습니다. 어릴적 먹던 어포나 꾸이꾸이같은 느낌의 스낵이지만 연어스낵이라서인지 조금 더 고급스러운 맛이기도 합니다.

찹쌀옷을 입혀 바삭하게 튀겨낸 연어칩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타르타르 문구가 있지만 소스가 들어 있는건 아니고 타르타르소스도 연어칩의 함량에 들어있는것 같습니다.

연어말랭이, 연어껍질은 칠레산이고, 다른 재료들은 국산과 미국산등으로 되어 있습니다.

6개로 나누어져 낱개포장이라 보관이 쉽습니다.

2. 총 평 (리 뷰)

30g씩 포장돼 있어, 한봉지의 양이 많지는 않습니다. 한봉지의 느낌은 맥주 한캔정도 마실때 간편하게 먹을수 있는 정도의 양이었습니다. 또한, 연어칩이라 포만감을 느끼기 보다는, 감칠맛과 감질맛이 공존하는 느끼게 제품이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바삭한 연어칩의 맛이 여느 쥐포, 어포등 칩에서 느끼는 맛보다는 확실히 고급스러운 맛이여서, 굉장히 맛있는 제품이기도 합니다. 다만, 가격에 비해 양이 많지 않은것은 사실입니다. 맥주 한잔할때 한봉지 열어서 먹고 깔끔하게 끝내는 그런 스낵이었습니다. 저는 이 제품을 언제든지 재구매하여 또 먹고 싶을 정도의 만족감을 느껴서, 조만간 또 구매할것 같습니다.

오늘도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리고요!

참고로, 유튜브 마트일지 채널에는 같은 내용이 영상으로도 있습니다.

아무쪼록 좋은 날들 되시고 또 봬요!!

이전글

비단식당 단백질 블랙미숫가루 (트레이더스) 리뷰입니다.

다음글

풍국면 들기름 막국수 (트레이더스) 리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