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트레이더스의 시아스 모둠일품잡채 리뷰를 해보겠습니다. 환상 그 잡채! 완벽 그 잡채! 요즘 유행하는 말들인데요. 오늘은 정말 그 잡채를 먹어보는 시간입니다. 그중에서 트레이더스 재입고된 상품 시아스 모둠일품잡채의 맛과 가격 그리고 자세한 사항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글의 구성
1. 가 격 정 보
시아스의 모둠일품잡채는 13,980원입니다. 320g의 개별포장 제품이 4개들어있는데요. 어떤 제품들은 큰용량의 1팩 구성되어있는데 이렇게 1인분씩 나눠서 포장되어 있는 제품은 언제나 옳다고 생각이 듭니다^^ 조리도 여러방법이지만 간단하게도 먹을수 있는 잡채입니다.
제품은 320g 용량 4팩과 소스 4봉이 구성품입니다.
2. 조 리 법
조리방법은 추천조리방법, 팬조리방법, 전자레인지 조리방법 3가지인데요. 저는 추천 조리방법인 포장지채로 전자레인지 3분 돌려주고 팬으로 마무리 하는 방식의 조리방법으로 하였습니다. 일단 가장 피하는 온리 전자레인지 방식은 피하는게 상책인것 같습니다.
전자레인지에서 해동하기 위해서 1팩의 포장지를 뜯어줍니다. 그후 전자레인지에 3분간 돌려주시면 됩니다.
그 이후 팬에서 제품들과 소스를 함께 버무려서 볶아주면 되는데요. 면이 다 익을때까지 걸리는 시간은 2분이면 충분합니다. 소스가 고루고루 잘 퍼질수 있게 볶아 주시면 끝~!!
3. 총 평 (리 뷰)
후라이팬에서 고루고루 잘 섞어주면서 볶아준후 다시 제품용기에 담아줬는데요. 예쁘지는 않지만.. 설겆이 늘리고 싶지 않은 마음에 이렇게 먹어보겠습니다 ^^
일단 첫 한입을 먹었을때는 제가 기존의 마트에서 먹던 잡채의 맛이 아니라 실제 집에서 만든듯한 잡채의 맛을 느꼇는데요. 제가 사실 마트의 잡채라 하면 별로 먹지 않았던 이유가 특유의 마트잡채 향이 있습니다. 그런데, 이게 알고보니 대부분 얼렸다 녹였다를 반복해서 생기는 문제였는데요. 이제품은 개별포장이 되어 있어서인지 하나하나씩 꺼내어서 먹으니 그렇지 않았고, 그래서인지 굉장히 만족하면서 먹었던 제품입니다.
조리가 다 되면 그 위에 참기름을 조금더 넣어서 고소함을 추가 시키면 더 맛있게 즐길수 있는 제품인데요. 인스턴트 잡채라는 말이 무색할 정도로 괜찮은 제품이었습니다. 시아스라는 회사는 기존의 낙지볶음밥을 먹어봐서 실력이 있는 회사라 생각했었는데 이번에 잡채로 또 제 입맛을 사로 잡았네요.
아무튼 너무 맛있게 먹고 다음에도 재구매 의사가 있는 제품이었고요. 리뷰는 이만 마쳐보겠습니다.
오늘도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리고요!
참고로, 유튜브 마트일지 채널에는 같은 내용이 영상으로도 있습니다.
아무쪼록 좋은 날들 되시고 또 봬요!!
- 소스는 자연해동 또는 유수해동하여 기호에 맞게 양을 조절하시기 바랍니다.
- 잡채는 해동하지 않은 냉동상태에서 조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조리시 주의사항
- 조리시 기호에 따라 참기름을 추가하셔도 좋습니다.
- 조리 전 해동 상태에 따라 조리 시간을 조절해 주세요.
- 조리시간 초과시 면이 퍼질 수 있으니 조리시간 범위를 준수 해주시기 바랍니다.
- 전자레인지 조리 후 제품이 뜨거울 수 있으니 주의하십시오.
- 면이 달라붙을 수 있으니 조리 후 바로 드시기 바랍니다.
- 불세기 및 전자레인지 출력에 따라 조리시간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 잡채 소스의 하얀 덩어리는 참기름이니 안심하고 드셔도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