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슐리 크런치즈엣지 베이컨 포테이토 피자 (코스트코) 리뷰입니다.

오늘은 코스트코 로드쇼에 판매중인 애슐리 크런치즈엣지 베이컨 포테이토 피자를 먹어보았습니다. 요즘 코스트코에 애슐리 제품들이 많이 출시가 되는데요. 립요리부터 피자까지 코스트코에 하나씩 진출을 하고 있는거 같습니다. 그럼 오늘은 제가 먹어본 애슐리 크런치즈엣지 베이컨 포테이토 피자의 가격과 맛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1. 가 격

애슐리 크런치즈엣지 베이컨 포테이토 피자의 가격은 21,990원입니다. 일반 피자집 레귤러 사이즈의 피자 3판이 들어가 있어서 개당 가격은 7천원정도이고 보통 인터넷몰이나 다른 마트에 비해 개당 가격은 훨씬 좋은 가격에 코스트코에서 판매중입니다.


2. 조 리 법

조리법은 에어프라이어나, 오븐, 전자렌지로 조리가 가능한데요. 참고로 저는 에어프라이어로 조리했고, 모든 냉동식품이 그렇지만 전자렌지로 조리하는거 보다는 오븐이나 에어프라이어 조리법을 추천하겠습니다. (바삭한 식감이 됩니다.)


3. 총 평

유통기한은 1년정도이고 크기는 일반피자 레귤러 사이즈의 크기입니다.

감자와 베이컨, 치즈가 가득히 들어있고 빵도 두껍지 않아서 풍성한 맛의 피자인데요.. 

보통 냉동피자들이 도우의 맛과 소스맛만 나는 경우가 많은데 이 제품은 재료들을 아끼지 않고 넣은거 같아 방금 구운 배달피자를 먹는 그런맛입니다.

취향에 따라 집에 피자치즈나 토핑재료가 있다면 토핑을 더해 먹어도 좋을거같구요.. 방금 구운 배달피자를 먹는 느낌의 냉동피자라 추천하는 제품이었습니다.

저도 재구매를 통해 어쩌면 무한구매를 할만한 제품이란 생각이 들었구요.. 조리법에 따라 달라질수는 있으나 에어프라이어로 구웠을때는 이 제품의 대체재는 냉동피자가 아닌 일반피자집의 피자라는 생각까지 들정도로 맛있는 제품이었습니다.

다음에도 충분히 재구매를 할 만한 제품이었습니다.

참고로, 유튜브 마트일지 채널에는 같은 내용이 영상으로도 있습니다.

아무쪼록 좋은 날들 되시고 또 봬요!!

이전글

글레이즈 두부 도너츠 (트레이더스) 리뷰입니다.

다음글

사워도우 라운드번 (코스트코) 리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