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트레이더스 24년 2월 신상 에그베이컨 크루아상 샌드위치를 먹어봤어요. 아침식사대용으로도 좋아보이는 제품인데요. 그러면 바로 에그베이컨 크루아상 샌드위치의 가격과 조리법 맛에 대해 자세히 알아볼게요~
1. 가 격
에그베이컨 크루아상 샌드위치의 가격은 16,980원입니다. 115g의 크루아상 샌드위치가 6개 들어가 있고 크루아상번과 베이컨, 계란후라이, 아메리칸 치즈로 구성된 제품입니다. 아침식사 대용으로 간편한 샌드위치로 먹으면 좋을거 같은데요. 개당 가격은 2,800원대로 괜찮은 가격이었습니다.
2. 조 리 법
에그베이컨 크루아상 샌드위치의 조리법은 에어프라이어나 전자레인지를 이용하는 방법이 있는데요. 모든조리전에 반드시 해동은 필수로 해야 하는 제품이었습니다. 제가 두가지 방법으로 다 먹어봤는데… 어찌됐든 바삭한 크루아상의 식감으로 먹는게 더 맛있어서 에어프라이어로 조리하는걸 추천드리겠습니다.
전자렌지의 조리경우 빵이 촉촉하다 하지만 살짝 무른 느낌이 있어.. 바삭한 빵의 식감으로 먹는게 훨씬 좋았습니다.
해동을 급하게 해야 할 경우 전자렌지의 해동 기능으로 해도 됐습니다.
해동이 되었다면 위의 조리법대로 160도 8분보다 저는 5분이하로 해도 되는거 같았습니다.
3. 총 평
제품에 다른건 추가하지 않고 먹었는데요. 먼저 에어프라이어로 돌려주었더니 빵의 식감이 매우 바삭했는데요. 바삭한 빵속에 햄이나 치즈의 맛이 살짝 고급스러운 맛이 있어서 제품을 만든 제조사인 신세계 다이닝 레스토랑 ‘베키아 에누보’의 실력이 좋음을 알게 되었습니다.
트레이더스에 다른 아침대용 제품들이 많지만 제일 잘나가는 치아바타 빵과 더불에 투탑 아침대용 상품으로 불리워도 될만큼 맛있었으며.. 다음에도 무한구매로 먹을수 있을만한 제품이란 생각이 들었습니다.
참고로, 유튜브 마트일지 채널에는 같은 내용이 영상으로도 있습니다.
아무쪼록 좋은 날들 되시고 또 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