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낙 스파이시 레벨 3 (트레이더스) 리뷰입니다.

오늘은 트레이더스의 에낙 스파이시 레벨 3 리뷰를 해보겠습니다. 에낙 스파이시 레벨 3는 인도네시아에서 만드는 유명한 라면과자인데요. 라면과자 종류는 많지만 오늘은 에낙 스파이시 레벨 3의 가격과 맛에 대해 자세히 리뷰해보겠습니다.


1. 가 격

에낙 스파이시 레벨 3의 가격은 28g 30개가 들어있는 제품으로 12,780원입니다. 그러므로 개당 420원 정도하는 라면과자입니다. 이 제품은 트레이더스가 아니더라도 다른곳에서 구매도 가능하고 가격도 트레이더스 보다 더 좋은 가격에 파는곳도 많은데요. 그래서 적정한 가격의 제품이었습니다.

박스 왼쪽 하단에 써있는 “맛있어요” 라는 문구가.. 이 제품은 한국제품이 아니다.. 라고 말하는거 같은데요.. 먹으면 정말 그림처럼 눈물을 흘리게 될지.. 한번 먹어 보겠습니다^^


2. 총 평 (리 뷰)

위의 그림에서 보이듯이.. 제품을 먼저 열고, then squeeze it 하라고 써있습니다. 그러면 사실 아래의 그림처럼 제품이 가루가 되는데요..

이런다음 제품을 입에 탈탈 털어서 먹으면 됩니다. 마치 라면을 먹고 남은 가루를 입에 넣는 듯한 느낌을 받았는데요.. 저는 사실 이렇게 먹는거 보다 아래의 사진처럼 잘라 먹는게.. 진짜 생라면을 먹는듯한 느낌이 들어서 더 좋았습니다.

결대로 잘라서 먹으면 정말 생라면 스낵을 먹는듯한 느낌이 들어서 저는 이게 훨씬 맛있었습니다. 그리고 그림에서도 나오듯이 엄청 매운 제품이라고 생각하고 먹어봤는데요.

매운맛에 익숙한 한국인인 제가 먹기에는 신라면의 1/3정도의 매운맛으로 밖에 느껴지지 않았습니다. 사실 저는 신라면도 그닥 맵다고 생각하지는 않아서인지 그냥 맛있게 양념된 라면스낵.. 이정도의 느낌을 받았습니다.

이 제품을 촬영한 이후에도 하나하나씩 계속 까먹게 되는 제품이었는데요. 손이 자주 가는 제품이었습니다.

단, 트레이더스에서만 독점으로 판매하는 제품은 아니고 더 저렴한 금액으로 다른곳에서 구매할수 있는 제품이기에 다른곳에서라도 언제나 충분히 재구매를 할 의향이 있을정도로 맛있게 먹은 제품이었고, 맥주 안주로도 좋은 그런 제품이었던것 같습니다.

오늘도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리고요!

참고로, 유튜브 마트일지 채널에는 같은 내용이 영상으로도 있습니다.

아무쪼록 좋은 날들 되시고 또 봬요!!

이전글

국물 떡볶이 (트레이더스) 리뷰입니다.

다음글

요플레 Only3 플레인 1.8L (트레이더스) 리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