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트레이더스의 유린기를 리뷰해 보겠습니다. 유린기는 트레이더스의 자체 PB상품중에 냉동식품에도 있는데, 이번에는 델리코너에 출시된 유린기를 먹어보고 가격과 맛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글의 순서
1. 가 격 정 보
트레이더스의 유린기는 15,980원입니다. 일반 중국집의 유린기는 소, 중짜의 크기로 2만~3만원까지 다양합니다. 트레이더스의 유린기의 양으로 보면 중국집의 최소 중짜 이상의 양인데요. 가격적인 메리트는 충분한 제품이었습니다.
2. 맛 평 가 (리뷰)
이 제품의 소스는 유린기 밑에 3봉정도가 깔려있습니다. 그 소스를 버무릴때 치킨부분에 충분히 적셔 먹었으면 더 맛있습니다. 야채는 고추와, 양배추등 여러가지 색으로 이루어져 있어서 더 맛있게 보이기도 합니다. 또한, 유린기는 야채부분은 차갑게, 치킨부분은 뜨겁게 했을때 맛이 있는데, 일반 중국집의 유린기와 비교했을때 맛이 더 뛰어나거나 하지는 않습니다. 하지만, 가격적인 장점으로 메리트는 분명히 있는 제품이었습니다. 조금 귀찮을수는 있지만 닭을 따로 분리하여 뜨겁게 해주거나 다시 튀겨준다면 충분히 중국집에서 먹는 유린기의 맛을 느낄수 있는 제품이었던것 같습니다. 하지만, 그렇게 하실분들은 없겠죠? ㅎㅎ 그래도 착한가격에 유린기를 즐기실 분들이라면 충분히 만족하고 드실수 있는 제품이라고 생각합니다.
오늘도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리고요!
참고로, 유튜브 마트일지 채널에는 같은 내용이 영상으로도 있습니다.
아무쪼록 좋은 날들 되시고 또 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