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트레이더스의 쫀득 씨앗 호떡 리뷰를 해보겠습니다. 23년 11월 신상 제품이기도 한데요. 오늘 기준 신상 of 신상 쫀득 씨앗 호떡의 가격과 맛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1. 가 격
쫀득 씨앗 호떡의 가격은 15,980원입니다. 총 18개의 작은 호떡이 들어있는 제품인데요. 그러므로 개당 가격은 900원 정도여서 적당한 혹은 조금 좋은 가성비의 제품이기도 합니다.
2. 조 리 법
쫀득 씨앗 호떡의 조리법은 네가지로 먹을수가 있습니다.
첫번째는 후라이팬 조리로 후라이팬에 기름을 두르고 호떡을 올린후 중불로 호떡이 노릇노릇해질때까지 조리하면 되는 제품으로 각면 2~3분정도 데워주면 되고, 두번째는 에어프라이어를 이용한 조리법으로 180도에서 15분 내외로 조리하면 됩니다. 세번째는 180도 예열된 오븐에 호떡을 넣고 15분 내외로 터지지 않게 구워주면 되고요. 마지막으로 튀김기를 이용한 조리법은 튀김기에 기름을 붓고 180도까지 예열후 호떡을 넣고 약4~5분간 튀겨주면 됩니다.
저는 후라이팬 조리와 에어프라이어 조리법으로 먹었습니다.
후라이팬 조리
에어프라이어 조리..
3. 총 평 (리 뷰)
후라이팬에서 조리시 실제 길거리에서 먹던 호떡의 향이 났는데요. 직접 팬에서 구워서인지 바삭하면서도 호떡안의 꿀이 달콤하여서 맛있게 먹을수 있었습니다.
에어프라이어에서 조리한 호떡인데요. 호떡의 색이 마치 갈고나처럼 갈색을 띈 호떡이 되었습니다. 길거에서 먹던 호떡과는 사뭇다른 느낌의 호떡이었는데요.
둘다 먹어보니 후라이팬에서 구운 호떡이 제 입에는 더 잘맞았습니다.
후라이팬에서 구운 호떡은 바삭하고 달콤했고, 에어프라이어에서 구운 호떡은 빵의 식감이 제가 기대했던 식감이 아니었고, 기분탓인지 안에 들어있는 흑설탕의 맛도 후라이팬 조리가 훨씬 맛있었습니다.
제가 평소 달달한 제품을 좋아해서인지 아님 추억의 맛인지 정말 맛있게 먹었던 제품이었고요. 언제든 재구매할 의향이 있을정도로 맛있게 먹은 제품이었습니다.
오늘도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리고요!
참고로, 유튜브 마트일지 채널에는 같은 내용이 영상으로도 있습니다.
아무쪼록 좋은 날들 되시고 또 봬요!!
쫀득 씨앗 호떡
제품명 : 쫀득씨앗호떡
품목보고번호 199204841281508
식품의 유형 빵류(가열하여 섭취하는 냉동식품)
원재료 명 : 정제수, 기타가공품(태국산/변성전분, 설탕분말, 탈지분유), 옥수수알파전분(옥수수전분(옥수수(외국산:국가명은 대두식품 홈페이지에 별도표시)), 곡류가공품(백미(국산)), 강력분(밀), 기타설탕(원당, 카라멜색소), 물엿, 쇼트닝(가공유지, 식물성유지, 유화제, d-토코페롤(혼합형)), 전란액, 변성전분, 해바라기씨(중국산)), 정제소금, 호두(미국산), 호박씨(중국산), 기타 가공품, 혼합제제(변성전분, 설탕분말), 볶음흑깨(중국산), 당류가공품, 양조간장, 계피가루(베트남산), 계란,우유, 대두, 밀, 호두 함유
포장재질 : 폴리에틸렌(내면)
교환장소 : 구입처 및 각 대리점, 본사
보관방법 : 냉동보관(-18도 이하)
업소명 및 소재지 : (주) 대두식품 전북 군산시 서수면 상장곤윗길 45
고객상담실 1644-7787
대두식품 홈페이지 www.idaedoo.com
소비기한 : 하단 표기일까지
피해보상 본제품은 공정거래위원회 고시 소비자 분쟁해결기준에 의거 교환 또는 보상을 받을수 있습니다.
주의사항
- 이미 냉동된 바 있으니 해동 후 재 냉동 시키지 마시길 바랍니다.
- 드실때 기도가 막힐수 있으니 천천히 드십시오.
- 메밀, 땅콩, 고등어, 게, 새우, 돼지고기, 복숭아, 토마토, 아황산류, 닭고기, 쇠고기, 오징어, 조개류(굴,전복,홍합포함) 잣 혼입가능
- 개봉후에는 변질의 우려가 있으므로 빠른 시일내에 섭취하시기 바랍니다.
부정 불량식품 신고는 국번없이 1399
영양정보
총 내용량 1,530g(85g x 18개)
1개 (85 g당) 256 kcal
나트륨 326mg 16% 탄수화물 47g 15% 당류 13g 13 %
지방 6.2g 11 % 트랜스지방 0g 포화지방 2.5g 17 %
콜레스테롤 2mg 1 % 단백질 3g 5 %
1일 영양성분 기준치에 대한 비율(%)은 2,000kcal 기준이므로 개인의 필요 열량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