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니버터 카스테라 (코스트코) 리뷰입니다.

오늘은 코스트코에서 판매하는 신라명과 허니버터 카스테라 리뷰를 해보겠습니다. 신라명과에서는 여러 좋은 제품들을 코스트코에서 판매하고 있는데요. 오늘은 그중에서 허니버터 카스테라의 가격과 맛에 대해 자세히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글의 구성

  1. 1. 가 격 정 보
  2. 2. 총 평 (리 뷰)

1. 가 격 정 보

신라명과의 허니버터 카스테라의 가격은 9,290원입니다. 제품은 총 12개가 들어있습니다. 신라명과에서는 맛있는 빵을 많이 만들고 있는데요. 그래서 기대하고 제품을 구입하였습니다.


2. 총 평 (리 뷰)

허니버터 카스테라의 모습입니다. 이런 카스테라가 총 12개 들어가 있습니다. 카스테라의 모양은 한결같은것 같습니다^^

어릴적 카스테라와 우유가 최고의 간식이었다고 하던 시절도 있었는데요. 요즘에는 간식거리로 많은 제품들이 있어서 최고의 간식이다라고 할수는 없지만 충분히 추억을 소환할 만한 제품이었던것 같습니다. 또한 카스테라의 빵 특성상 우유와 함께 먹으면 우유에 적신 카스테라의 맛을 아시는분이라면 언제든 재구매를 해서 먹을만한 제품이라고 생각합니다.

이 제품에서 특별히 허니버터의 맛을 느끼지는 못했지만, 카스테라를 좋아하시는분이라면 만족하고 드실만한 제품이었습니다.

요즘은 다른 음식들도 다양하게 다른방법으로 먹는편이어서, 제품 뒷면에 맛있게 먹는 방법으로 이렇게 소개되어 있습니다. 일명 베리 굿 케이크인데 카스테라를 잘라서 휘핑크림을 뿌려준후 딸기를 슬라이스 하여 올리고 샌드위치처럼 달콤하게 먹는 방법인데 직접 해보지는 않았지만 굉장히 맛있을것만 같은 방법이었습니다.

아무튼 저는 다음에도 또 카스테라가 땡긴다면 언제든 재구매를 할 의향이 있는 제품이었습니다.

오늘도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리고요!

참고로, 유튜브 마트일지 채널에는 같은 내용이 영상으로도 있습니다.

아무쪼록 좋은 날들 되시고 또 봬요!!

이전글

한우 1+ 등심 로스 (코스트코) 리뷰입니다.

다음글

소고기 모둠수육 1.66kg (트레이더스) 리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