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 Kind 다크초콜릿 너트바 (코스트코) 리뷰입니다.

오늘은 코스트코의 Be Kind 다크초콜릿 너트바 리뷰를 해보겠습니다. 이 제품은 너트바 20g 24개 들어있는 제품으로 한입에 먹을수 있는 너트바입니다. 그러면 이 제품의 가격과 맛에 대해 자세히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1. 가 격

다크초콜릿 너트바의 가격은 19,990원입니다. 총 24개가 들어있어 개당 가격은 830원 정도로 좋은 가격이었습니다. 1개(20g)당 칼로리는 100Kcal로 조금 높은 편이었습니다.

일반 적인 너트바의 경우 하나에 40g 정도로 다이어트시 식사대용으로도 자주 먹는데 만해 이 제품은 20g으로 스낵의 느낌이 강한 너트바였습니다.


2. 총 평

제품의 구성은 견과류 58%, 다크초콜릿 18.4%, 소금 0.7% 로 구성되어 있는 제품이었습니다. 그런데 실상 열어보면 견과류가 80프로 정도 되는것처럼 보입니다 ^^ 대신 견과류는 꿀 같은걸로 쌓여있어 제품의 달달함에 한몫 더한것 같았습니다. 게다가 다크 초콜릿이 위의 사진같이 둘러져있어서 다크초콜릿 맛도 많이 나는 제품이었습니다.

일반적은 너트바에 크기가 반정도이고 다른 너트바와의 맛차이라 하면 일단 다크초콜릿으로 만들어서 그 맛이 나는 편이고, 두번째는 다크초콜릿과 너트, 소금 맛 외에 다른맛이 거의 없는 제품이었습니다. 다른 너트바의 경우 카라멜이나 과자같은 다른맛이 나는 경우가 대부분인데, 이 제품은 정말 다크초콜릿과 견과류, 소금 맛이 진한 제품이었습니다. 초콜릿이 들어가고 견과류가 들어가서 담백하다고 말할순 없지만 너트바중에선 담백함 최고!! 라고 표현하고 싶습니다 ^^

저에게는 그런 담백한듯한 맛이 잘 맞았던거 같아 다음에도 재구매를 할 의향이 있는 제품이었습니다.

오늘도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리고요!

참고로, 유튜브 마트일지 채널에는 같은 내용이 영상으로도 있습니다.

아무쪼록 좋은 날들 되시고 또 봬요!!

이전글

연어회 & 샐러드 (코스트코) 리뷰입니다.

다음글

상하키친 양송이 크림 스프 (코스트코) 리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