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꼬마돈까스 1400g (코스트코) 리뷰입니다.

오늘은 코스트코에서 파는 CJ 꼬마돈까스 1400g 의 리뷰를 해보겠습니다. 이 제품은 소량 포장으로 다른 인터넷 쇼핑몰에서도 판매되는 제품인데요. 대용량 버전 코스트코의 제품의 가격과 맛 그리고 자세한 리뷰를 지금 바로 해보겠습니다.


글의 구성

  1. 1. 가 격 정 보
  2. 2. 조 리 방 법
  3. 3. 총 평 (리 뷰)

1. 가 격 정 보

코스트코의 CJ 미니돈까스 1400g의 가격은 13,990원입니다. 종종 세일을 하니 세일 기간에 구매하신다면 더 좋은 가격에 구매가능하실거에요. 또, 인터넷 최저가와 비교했더니 코스트코에서 최저가로 판매하는 제품이 아니어서 다른곳에서 배송비 없이 더 저렴하게 구매가 가능한 제품이라 가성비는 그리 좋지 못하였습니다.

위 사진은 1400g 미니돈까스의 양인데요. 사진보다도 실제로 보면 훨씬 더 많습니다.


2. 조 리 방 법

조리 방법은 후라이팬에서도 가능하고 에어 프라이어에서도 가능한데 저는 5분정도에 완성이 되는 에어프라이어를 이용해서 준비를 해보겠습니다. 돈까스위에 기름칠을 살짝 해두고 에어프라이어를 돌려도 되고, 그냥 에어프라이어를 돌려도 충분히 기름끼가 있어서 조리는 잘 되었는데요. 조리가 간편한 만큼 어떤 맛일지 더욱 궁금해졌습니다.


3. 총 평 (리 뷰)

도시락을 싸서 학교를 다녔던 시절에 먹던 작은 돈까스 맛이었는데요. 이게 안먹어본사람은 어떤맛일지 모르겠지만 저에게는 추억의 맛이었습니다. 어릴적 먹은 익숙한 맛때문인지 저는 굉장히 맛있게 먹었는데요. 먹었을때 사실 고급지거나 건강해질것 같다(?) 이런 제품은 아니고, 기대감 없이 먹으면 충분히 맛있게 먹을수 있는 제품이었습니다. 양이 너무 많아 언제 다 먹을지는 모르겠지만 ㅎ 다 먹게 돼도 충분히 재구매를 할 제품이고 대용량 음식으로도 충분히 메리트가 있는 제품이었습니다. 물론 이 제품은 코스트코가 아닌 다른곳에서 주문을 할것입니다 ^^

오늘도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리고요!

참고로, 유튜브 마트일지 채널에는 같은 내용이 영상으로도 있습니다.

아무쪼록 좋은 날들 되시고 또 봬요!!

이전글

햇반쿡반 베이컨 계란 볶음밥 (코스트코) 리뷰입니다.

다음글

소불고기 전골 (트레이더스) 리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