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P 통새우 완탕 (코스트코) 리뷰입니다.

오늘은 코스트코의 CP 통새우 완탕 을 먹었습니다. CP 통새우 완탕은 오랜기간 코스트코에서 사랑받는 제품이죠. 그래서 바로 CP 통새우 완탕를 먹어보고 가격과 맛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1. 가 격

CP 통새우 완탕의 가격은 15,490원으로 총 8인분이 들어있습니다. 4박스가 있고 한박스에 2인분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위의 사진과 같이 완자 12개가 인분입니다.

뒷면에는 스프가 들어있는데요. 1인분의 양이 완자 6개에 스프 1봉이고 1인분 가격은 1,900원 정도여서 가격적으로는 괜찮았으나.. 사실 1인분의 양으로는 살짝 부족한것 같습니다.


2. 총 평

태국산 제품으로 4팩에 8인분의 양으로 조리법은 완탕을 따로 끓여주고 국물은 물 310ml에 분말스프 1팩을 넣고 끓은 국물에 완탕을 넣으면 되는 제품입니다.. 저는 그냥 합쳐서 끓여줬는데요.. 계란을 풀어줘서 계란국처럼 먹거나 다른 야채들을 넣으면 더 맛있어 질거 같은 제품이구요..

물만두 크기의 완자 6개에 1인분의 양이니 양은 살짝 적은편이었고, 물에 끓여 완자의 피가 익다보니 굉장히 얇아지고 안에 새우가 들어가 있었습니다. 

국물맛은 약간 참기름과 깨가 들어간듯한 고소한 맛이었구요.. 

저는 뭔가 아쉬운 그런제품이었습니다. 면과 끓여먹거나 물만두처럼 라면에 넣어 먹을만한 제품이란 생각이들었구요.. 개인적으로는그닥 만족스런 제품은 아니었습니다.

참고로, 유튜브 마트일지 채널에는 같은 내용이 영상으로도 있습니다.

아무쪼록 좋은 날들 되시고 또 봬요!!

이전글

VONBEE 견과류가 풍성한 쌍화차 60입 (코스트코) 리뷰입니다.

다음글

더 베러 에그 감자 샌드위치 (트레이더스) 리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