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L DESTINO 복숭아 절임 (코스트코) 리뷰입니다.

오늘은 코스트코의 DEL DESTINO 복숭아 절임 리뷰를 해보겠습니다. DEL DESTINO 는 제품의 회사 이름으로 복숭아, 망도등 과일 절임류를 만들어 내는 스페인 회사입니다. 그럼 오늘은 DEL DESTINO 복숭아 절임의 가격과 맛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Table of Contents

1. 가 격

DEL DESTINO 복숭아 절임의 가격은 1.9kg 에 14,290원입니다. 먹어보면 자주 먹어보았던 황도 그런 맛이 나는 제품이었는데요. 코스트코의 제품들이 대부분 저렴한데 반해 이 제품은 가격적인 메리트는 크게 없었습니다.


2. 총 평

사실 이 제품은 뚜껑을 따기 참 힘들었는데요. 유튜브 마트일지 채널에도 언급했었지만.. 이렇게 뚜껑이 잘 안열리는 제품들은 진공상태로 포장된 제품이라 사실 왠만한 성인남성이 따기 힘들정도로 안열리는 경우가 많은데요. 그럴때 수저를 이용해서 내용물에 공기가 들어갈수 있게끔 공간을 살짝 열어주면 너무쉽게 열수 있습니다.

아무튼 제품을 먹어보니 어느곳에서나 먹을수 있는 황도 맛이 나는 제품이었는데요. 이런 황도들은 대부분 캔에 보관되어 있거나 이렇게 진공상태로 보관되어 판매가 되는 편이라 유통기한도 매우 길고 맛도 거의 비슷합니다. 그래서인지 땡처리 마트나 이런곳에서도 충분히 더 좋은 가격에 구매가 가능하기에 가격적인 메리트나 맛에 대한 특별함을 굳이 느끼지 못한 제품이었습니다.

오늘도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리고요!

참고로, 유튜브 마트일지 채널에는 같은 내용이 영상으로도 있습니다.

아무쪼록 좋은 날들 되시고 또 봬요!!

이전글

풀무원 크리스피 포테이토 핫도그 (코스트코) 리뷰입니다.

다음글

누가 샌드위치 크래커 (코스트코) 리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