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J & A BBQ 소스 감자칩 (코스트코) 리뷰입니다.

오늘은 코스트코의 DJ & A BBQ 소스 감자칩 리뷰를 해보겠습니다. 코스트코에는 수많은 대용량 과자들이 많은데요.. 오늘은 그중에서 DJ & A BBQ 소스 감자칩의 가격과 맛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1. 가 격

DJ & A BBQ 소스 감자칩의 가격은 50g 8봉이 들어있어 17,990원입니다. 24년 2월에 나온 신상으로 카사바칩을 만든 회사에서 나온 제품인데요. 호주에서 만들고 코스트코 코리아에서 직접 수입하는 제품입니다.


2. 총 평

맛은 농심에서 나오는 포테이토칩처런 얇고 아삭한 식감은 아니고 외국산 감자칩 특유의 두꺼운듯 딱딱한 식감을 내는 감자칩이었고, 감자칩 위에 바베큐 소스가 드문드문 발려져있어 소스와 어울러지는 감자칩의 맛이 나쁘지는 않았습니다.

소스는 스텁스 바베큐 소스같은 맛이었습니다.

그냥 먹어도 괜찮지만 맥주안주로 좋을거 같은 제품이었습니다. 전자렌지에 10초정도 돌려주니 더 맛있었는데요..

맛은 나쁘지 않았으나.. 국내산 감자칩이랑 비교했을때 양대비 가격은 조금 비싼듯 느껴지는 제품이었습니다. 어쩌면 코스트코의 대용량 감자칩들을 산후 위에 올려논 스텁스 바베큐 소스를 사서 찍어먹어도 다르지 않을거 같은 제품이었습니다.

아무튼 저는 재구매는 하지 않을거 같지만..50g 한봉지에 맥주한캔 세트로 먹는다면 그럭저럭 먹을만한 제품이었던거 같습니다.

참고로, 유튜브 마트일지 채널에는 같은 내용이 영상으로도 있습니다.

아무쪼록 좋은 날들 되시고 또 봬요!!

이전글

반찬단지 명란젓갈 500g (트레이더스) 리뷰입니다.

다음글

화과방 도넛팥빵 (코스트코) 리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