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rens Bakery 퍼프 페스트리 (코스트코) 리뷰입니다.

오늘은 코스트코의 Karens Bakery 퍼프 페스트리를 구매했습니다. 총 640g의 제품으로 선물용으로 좋을거 같은 예쁜 포장의 제품인데요. 바로 그럼 Karens Bakery 퍼프 페스트리의 가격과 맛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Table of Contents

1. 가 격

Karens Bakery 퍼프 페스트리의 가격은 15,990원입니다. 선물용으로도 좋을만큼 예쁜 포장의 제품인데요. 페스트리인 만큼 보통 과자에 비해 양대비 가격대는 좀있는거 같습니다.


2. 총 평

Karens Bakery 퍼프 페스트리의 제조사는 네덜란드에서 1890년도부터 페스트리를 만든 카렌 베이커리의 제품이고, 덴마크에서 제조한 제품인데요

제품을 열어보면 초코헤이즐럿 1봉 , 시나몬 1봉 , 바닐라 2봉 이렇게 총4개로 포장이 되어있는데, 3가지 맛이 따로따로 포장이 되어있는게 특징인 제품입니다.

개인적인 바램으로는 한팩에 3가지 맛이 다 들어있으면 좋겠다 생각이 들기도 했는데요.

바닐라 제품을 열어봤는데.. 패스트리 샌드가 살짝 얇으면서 크림을 크기에 맞게 넉넉히 들어가있습니다.

페스트리가 설탕으로 코팅이 되어있어 달달한 편이고, 간식으로 먹기에는 느끼한 감이 좀있는 편이었습니다. 제 개인적인 입맛에 맞는 제품은 아니었지만.. 아메리카노 같은 달지 않은 커피와 함께 먹으면 궁합이 좀 맞을거 같은 제품이었습니다.

참고로, 유튜브 마트일지 채널에는 같은 내용이 영상으로도 있습니다.

아무쪼록 좋은 날들 되시고 또 봬요!!

이전글

Milka 초코그레인 쿠키 (코스트코) 리뷰입니다.

다음글

Skippy 그레인 쿠키샌드 (코스트코) 리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