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CTO-JOY 구미젤리 (코스트코) 리뷰입니다.

오늘은 코스트코의 LACTO-JOY 구미젤리를 먹었습니다. 이제품은 종근당에서 나온 제품으로 코스트코의 많은 젤리중에 하나인데요. 가격은 어떻고 맛은 어떤지 바로 알아보겠습니다.


Table of Contents

1. 가 격

락토조이 구미젤리의 가격은 12,990원입니다. 망고맛과 복숭아맛 젤리가 각각 12봉씩 들어있고, 1봉당 25g의 젤리가 들어있습니다. 같은 제품이 인터넷몰에서도 판매중인데요. 인터넷 몰에 비교하면 정말 좋은 가격에 코스트코에서 판매중이라 이제품을 구매할때는 반드시 코스트코에서 직접 구매하거나 구매대행을 이용한다면 다른곳에서 파는 가격보다 좋은 가격에 구매가 가능하실겁니다.


2. 총 평

제조사가 종근당이여서인지 왠지 젤리지만 건강식품같은 느낌이 드는 제품이기도 한데요. 지방이 0%라 더 그런 느낌이 들었습니다. 

맛별로 한봉씩 열어보니 5가지 모양의 젤리가 한봉에 7개 들어있구요. 제품을 잘라보니 유산균 배양분말이 보이는데요. 이 젤리를 먹다보면 젤리속에 감춰진 유산균을 먹는 재미도 있고,  맛과 더불어 건강은 덤으로 챙길수 있는 느낌이어서 인지.. 먹으면서도 몸에 죄책감을 살짝 덜어주는 제품이었습니다.

누구나 좋아할만한 젤리맛에 유산균도 들어있어 남녀노소 간식으로도 충분히 만족할만한 제품이었구요

인터넷 몰의 가격과 비교해도 정말 저렴하게 코스트코에서 판매를 하고 있는거 같습니다.

그래서 이제품의 재구매는 반드시 할거 같구요.. 아는 지인들에게도 추천할정도로 괜찮은 제품이었습니다.

참고로, 유튜브 마트일지 채널에는 같은 내용이 영상으로도 있습니다.

아무쪼록 좋은 날들 되시고 또 봬요!!

이전글

면사랑 마제소바 (코스트코) 리뷰입니다.

다음글

기화병과 에그롤 (코스트코) 리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