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ident 쁘띠 브리 (코스트코) 리뷰입니다.

오늘은 코스트코의 치즈 President 쁘띠 브리 리뷰를 해보겠습니다. 코스트코에는 정말 맛있고 좋은 치즈가 많습니다. 그중에서 오늘은 프랑스 브리 지방에서 생산되는 President 쁘띠 브리 치즈의 가격과 맛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1. 가 격

쁘띠 브리의 가격은 14,990원입니다. 이는 125g 브리치즈 4개 들어있는 가격인데요. 제품의 포장을 뜯으면 낱개로 되어 있고 작은 박스를 제거하면 이런 참치캔 모양의 치즈가 나옵니다. 브리치즈는 이렇게 진공 비슷한 포장을 해야 치즈가 변하지 않습니다.

또 이 캔을 열어보면 하얀 곰팡이가 핀 치즈가 나오는데요. 이게 바로 프랑스 브리지방에서 만들어지는 치즈 브리 치즈입니다.


2. 총 평 (리 뷰)

브리 치즈를 먹는 방법은 다양합니다. 유튜브에서 가장 유행하는 방식은 가수 성시경씨가 만드신 브리치즈를 이용한 파스타가 있고, 간편한 방식으로는 사과와 함께 먹거나, 꿀과 견과류와 함께 먹는 방법이 있습니다. 브리 치즈의 맛과 향 자체가 꼬릿하면서 짭쪼롬한 느낌이 있어서인지 주로 단 음식과 함께 먹는 것 같습니다. 저는 그래서 치즈의 겉면에 칼집을 내어서 열이 잘 들어가게 만들어준 다음 에어프라이어로 데워주고 그 위에 꿀과 견과류를 뿌려 먹어 보았습니다.

껍질 밑의 속살같은 치즈부분이 물컹물컹 할 정도까지만 뜨겁게 해준다음 꿀과 견과류를 곁들여 먹으면 되는데요. 이 브리치즈의 식감을 생선에 비유하자면 브리치즈의 겉면은 생선 껍데기와 비슷하고 안의 치즈 부분은 속살과 비슷하다고 할수 있습니다.

겉면을 구워주거나 데웠을경우 살짝 질기거나 하지만 안의 치즈 부분은 생선의 속살처럼 부드럽고 맛이 있습니다. 맛은 건강한 치즈 그 맛이기도 합니다.

또, 이런 자연치즈는 주로 와인 안주로 먹기도 하는데요. 어른만 먹을건 아니고, 아이들에게도 충분히 좋은 간식이 될수 있을것 같습니다. 아이들이 가공치즈의 대표 슬라이스 치즈에 입이 익숙해지기보다는 이런 자연치즈에 입이 익숙해 진다면 조금더 어릴적부터 건강하게 자랄수 있지 않을까~ 라고 생각해 봤습니다 ^^

아무튼 견과류와 먹어도 충분히 괜찮았고, 파스타를 해 먹어도 충분히 맛있다는 브리치즈… 저도 재구매 의사가 있는 제품이었고, 건강한 맛으로 좋았습니다 !!

오늘도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리고요!

참고로, 유튜브 마트일지 채널에는 같은 내용이 영상으로도 있습니다.

아무쪼록 좋은 날들 되시고 또 봬요!!

이전글

밸지오이오소 모짜렐라 스내킹치즈 (코스트코) 리뷰입니다.

다음글

두근두근 상투과자세트 (트레이더스) 리뷰입니다.